반응형

 이삭토스트가 유퀴지온더블록에 나오면서, 뭔가 토스트 맛집에 가보고 싶었습니다. 사실 이삭토스트를 가려고 했다가, 금호동에 봉봉 토스트가 맛있다고 해서 선회하였는데요. 정말 토스트의 신세계를 맛봤습니다. 차원이 다른 토스트를 파는 가게, 봉봉 토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봉봉토스트

봉봉 토스트 금호점 위치/영업시간

 

 - 위치 : 신금호역(서울 성동구 금호산길 71)

 

봉봉토스트 위치

 

봉봉 토스트는 서울 지하철 5호선 신금호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신금호역 5분 거리에 파출소 옆에 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0:00(수요일 휴무, 14:30 ~ 15:30 Break)

 

 영업시간은 매일 8시에 오픈하여, 저녁 8시까지 운영됩니다. 매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14시 30분부터 1시간 정도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봉봉 토스트 가격(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가장 저렴한 토스트는 1,800원이고, 일반적으로 3천 원 후반대에서 4천 원 초반대로 가격이 형성됩니다. 샐러드도 팔고, 커피 메뉴도 있습니다.

 

봉봉토스트 토마토루꼴라, 어니언치킨, 버터카야 후기

 

저는 토마토루꼴라와 어니언치킨, 버터카야를 시켜서 두 명이서 나눠먹었습니다. 

 

토마토 루꼴라
토마토 루꼴라

 

 봉봉토스트는 식빵을 반으로 접어서, 안쪽에 토핑과 소스를 넣어줍니다. 개별 포장해줘서 2명이서 나눠먹기 아주 좋았습니다. 토마토 루꼴라는 안에 토마토와 루꼴라, 렌치와 스리자차로 추청 되는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아주아주 맛있었습니다. 처음 한입을 먹었을 때는 야채만 씹혀서 좀 그랬는데, 안으로 갈수록 맛있는 소스가 나왔고, 이게 루꼴라 향과 어울리면서 정말 상큼하고 맛있는 토스트가 되었습니다.

 

어니언치킨
어니언치킨

 

어니언치킨은 볶은 양파와 닭가슴살이 들어간 토스트입니다. 사진처럼 닭가슴살이 아주 실하게 들어있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토스트였습니다. 모짜렐라 치즈도 듬뿍 뿌려져 있어서 포만감도 좋았습니다. 정말 또 먹고 싶었던 토스트였습니다.

 

버터카야토스트

 

버터카야 토스트는 먹어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 차가운 버터와 카야잼이 들어간 토스트입니다. 마지막 후식으로 먹기 아주 좋은 토스트였습니다. 식어도 맛있는 토스트일 것 같습니다. 겉면을 아주 바삭하게 구워주셔서 좋았습니다.

 

봉봉토스트 전반적인 평가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 오고 싶었고, 이 봉봉토스트가 더 발전해서 지금보다 많은 점포가 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현재는 서울 중구와 성동구를 주변으로 3개밖에 없습니다. 만약 이 주변에 사신다면 꼭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