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에 정말 핫한 백화점 더현대서울에 가보셨나요? 넓은 실내 정원과 다양한 맛집으로 데이트 코스로 아주 제격입니다. 더현대서울 식품관에는 성수동에서 인스타 맛집으로 핫했던, 탐광도 더현대서울 B1F 식품관에 들어와있습니다. 과연 명성만큼 맛도 좋았을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팀광 더현대서울 위치/예약정보/주차 요금

 

 - 위치 : 더현대서울 B1F

 

B1F 배치도

 

 탐광은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식품관에 있습니다. 사이즈만 보셔도, 다이닝 공간이 따로 없는 매장이란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매장 주변으로 2명씩 먹을 수 있는 바 테이블들이 있고, 그 주변에는 음식점들이 공용으로 사용하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먼저 테이블 자리부터 잡으신 후, 탐광에서 주문하셔야 음식을 들고 자리를 찾아다니는 낭패를 보지 않습니다.

 

- 예약 정보 : 현대식품관 앱

 

 현대식품관 앱을 사용하시면, 웨이팅을 거실 수 있는데요. 솔직히 자리를 잡는게 문제지 웨이팅은 할게 없습니다. 그냥 줄서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현대식품관 앱 웨이팅 방법

 

- 주차요금 : 10분당 2,000원

 

더현대서울 주차 안내

 

 3월에는 토요일 일요일 차량 2부제를 시행했습니다. 주차요금도 10분당 2,000원으로 어마무시하게 비싼데요. 현대백화점 앱을 다운받으면 2시간 무료 주차권을 준다고 합니다.

 

탐광 더현대서울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성수동에 있는 탐광보다는 메뉴 종류가 적습니다. 에비에비는 총 4조작이 들어있는거고, 에비는 2조각이 들어있는 차이입니다. 

 

탐광 더현대서울 뉴에비카츠동 후기

 

저는 뉴에비카츠동을 시켰습니다.

 

뉴에비카츠동

 

 그릇이 정말 조그마한데, 양이 적지는 않습니다. 커다란 계란 오믈렛 위에 에비카츠가 2개 올라가 있습니다. 계란은 짭짤하면서 아주 두툼했습니다. 계란을 한 2~3개는 쓰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계란 이불을 건지면 돈카츠와 간장양파절임, 밥이 나옵니다.

 

 계란 아래는 그냥 카츠동이랑 크게 다를바가 없습니다. 아무튼 저는 계란이불이 정말 두툼하고 짭쪼름해서 맛있었습니다. 에비카츠도 바삭하면서, 새우가 아주 오동통했습니다. 약간 전체적으로 간이 쎈 편이었는데, 저는 간이 쎈것을 좋아해서 괜찮았습니다.

 

탐광 더현대서울 전반적인 평가

 

 사실 전용 테이블이 있는 식당인줄 알았는데, 바 형식의 식당이어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아주 도떼기 시장이 따로 없었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자리를 못잡아서, 하마터면 음식을 들고 자리를 찾아 다니는 줄 알았습니다. 아무튼 음식은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시간이 허락한다면, 지하 1층 식품관에 전용 테이블이 있는 식당에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