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광화문 신문로빌딩 지하상가 맛집인 영양버섯칼국수를 소개하겠습니다. 광화문 직장인의 점심 맛집으로 손색없는 곳인데요. 얼큰한 국물맛과 푸짐한 구성이 아주 매력적이었습니다. 지금부터 광화문의 영양버섯칼국수를 소개하겠습니다.

 

영양버섯칼국수

 

영양버섯칼국수 위치/영업시간

 

 

 - 위치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12 신문로빌딩 지하 1층 32호 영양버섯칼국수

 

 

네이버 지도

영양버섯칼국수

map.naver.com

 

영양버섯칼국수는 광화문역 8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신문로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주말 휴무, 3-5시 Break)

 

 영업시간은 매일 1시에 오픈하여, 저녁 8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주말에는 휴무입니다.

 

영양버섯칼국수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메뉴판은 영양버섯칼국수와 김치버섯칼국수, 버섯소고기샤브 등이 있습니다. 낚지볶음과 오뎅전골도 저녁 메뉴로 판매합니다.

 

영양버섯칼국수 후기

 

밑반찬

 

 밑반찬은 김치, 오뎅볶음, 단무지로 단촐합니다. 김치는 조금 매운 편입니다.

 

영양버섯칼국수

 

 영양버섯칼국수는 완전히 끓여져서 나옵니다. 등촌샤브칼국수 처럼 끓여먹는 타입은 압니다. 국물도 얼큰하고, 버섯과 칼국수 면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서비스 계란찜

 

 저녁에 먹으면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십니다. 바닥이 살짝 타서 불향이 나서 좋았습니다.

 

볶음밥

 

볶음밥은 계란이 들어가지 않아서, 등촌샤브칼국수 스타일과는 달랐습니다. 김이 엄청 많이 들어간 볶음밥이었는데요. 김이 비리지 않고, 감칠맛을 돋구아 줘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영양버섯칼국수 전반적인 평가

 

광화문에서 얼큰하고, 깔끔한 점심 식사 장소를 찾는다면 영양버섯칼국수를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