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중국 면 요리와 만두 전문점인 춘향미엔의 신당점을 소개하겠습니다. 춘향미엔은 왕십리에서 처음 시작한 중국음식점인데요. 중국적인 느낌은 살리되, 한국 입맛에 맞게 개발한 요리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온면과 비빔면, 만두 등을 판매하는데, 다른 곳에서 먹어볼 수 없는 특별한 음식들인데요. 지금부터 춘향미엔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춘향미엔 신당점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서울 중구 다산로 218 1층

 

 

 춘향미엔 신당점은 신당동 떡볶이타운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청구역과 신당역 사이 중간에 있어서, 어떤 역을 이용하셔도 5분 정도 거리입니다.

 

- 주차정보 : 춘향미엔 신당점 앞 2자리

 

 춘향미엔 신당점 앞에 2자리 정도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만약 주차공간이 다차있다면, 식당에 여쭤보셔서 주차장을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 오픈하여, 저녁 10시까지 운영됩니다. 코로나 기간이 아닐때는 24시간 운영되었던 곳입니다.

 

춘향미엔 신당점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온면, 비빔면, 냉면, 온국밥과 만두 메뉴가 있습니다. 일반 비빔면은 신라면 정도의 맵기이고, 매운비빔면은 불닭볶음면 정도의 맵기라고 합니다. 

 

 

춘향미엔 신당점 온면, 비빔면, 만두반반, 차돌한접시 후기

 

춘향미엔 설명

 

춘형미엔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해서 조금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중국 심양의 옥수수면을 사용하고, 냉면과 비빔면에는 오이가 들어가 있습니다.

 

칭따오 생맥주

 

 춘향미엔 신당점은 칭따오 생맥주를 6천 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맛있는 맥주입니다.

 

밑반찬

 

단무지와 짜사이, 고수는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빔면

 

옥수수면에 매콤한 양념, 오이, 고추가 올라간 비빔면입니다. 뭐라고 표현하기 애매한 처음 먹어보는 비빔면이었는데요. 약간 간장 베이스에 매콤한 비빔면인데, 상큼한 맛도 있고 한국인이 딱 좋아할 음식이었습니다. 차돌한접시를 같이 시켜서, 이 비빔면에 싸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온면

 

온면은 정말 진한 소고기무국 국물에 옥수수면이 들어간 음식 같은 느낌입니다. 이 국물이 정말 진국인데요. 파와 마늘, 차돌이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온면과 비빔면을 같이 시켜서 비빔면 한번 먹고, 온면의 국물 한번 먹으면 딱 좋습니다.

 

차돌한접시

 

비빔면과 싸먹기 좋은 차돌한접시입니다.

 

부추만두 & 고기만두

 

고기만두와 부추만두 반반을 시켰습니다. 고기만두는 돼지고기와 새우가 들어간 만두인데, 육즙도 가득차있고 건더기도 실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부추만두는 부추와 계란, 두부가 들어간 만두인데요. 고기만두에 비해 담백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육향이 진한 고기만두가 더 맛있었습니다.

 

춘향미엔 신당점 전반적인 평가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었는데,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춰 개발하신 것 같습니다. 괜히 왕십리에서 이름을 날린게 아닌 것 같습니다. 중국식 면요리와 만두가 땡기신다면, 춘향미엔을 강력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