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빠기의 책파기

양평 펜션 추천 산골짜기하얀집펜션

 오늘은 양평에 위치한 아름다운 펜션 산골짜기하얀집펜션을 소개하겠습니다.

 여행에서는 뭐니뭐니해도 숙소의 퀄리티가 정말 중요한데요. 지난 7월 말 1박 2일로 다녀온 양평 여행 정말 괜찮은 펜션에서 숙박을 하게되 추천하는 글을 올립니다. 계곡도 주변에 있어 여름에 놀기도 좋고, 비발디파크(오션월드)와도 차로 10분 거리에 있어 겨울에 스키/보드 타시는 분들도 방문하기 좋은 펜션이었습니다. 

산골짜기하얀집펜션 '믿음, 소망' 독채

산골짜기하얀집펜션 '사랑' 독채

양평 펜션 추천 산골짜기하얀집펜션(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주변 펜션) : 위치 정보/가격


 산골짜기하얀집펜션은 양평의 끝자락에 위치해 있습니다. 홍천의 대명비발디파크와는 차로 10분 거리인데, 사실상 홍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방별 가격

 산골짜기하얀집펜션은 3개방이 있고, 전부 독채입니다. 저는 6인이 방문하여 '사랑'에서 숙박하였습니다. 7월 말 성수기 기준으로 32만원에 예약했습니다. 

양평 펜션 추천 산골짜기하얀집펜션 : 사랑룸 컨디션

사랑룸 거실

사랑룸 주방

 사랑룸은 복층 구조의 독채입니다. 침실은 1층과 2층에 각각 1개씩 있고, 화장실도 각각 1개씩 있습니다. 주방에는 간단한 취사도구는 모두 구비되어 있었으며, 냉장고도 양문형으로 큰 편이었습니다.

  TV와 에어컨도 거실에 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각 침실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있지 않아 거실에서 강하게 틀어야 했습니다.(거실에서 자는 사람은 좀 춥고, 방에서 자는 사람은 약간 더웠습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청소상태도 좋았습니다. 또한, 사장님 부부가 상당히 친절하셨습니다. 말씀드리면 부족한 주방기구나 양주잔도 가져다 주시고, 저녁에는 옥수수도 가져다주셨습니다. 

1층 침실

2층 침실

 1층 침실에는 더블침대, 2층 침실에는 싱글침대가 있습니다. 바닥에서 잘 수 있는 이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6명이 기준인 방인데 침대가 많지 않은 것은 아쉬웠습니다. 특히 준비해주신 이불이 두껍지 않아 바닥에서 자기에는 등이 배겨 힘들었습니다.

1층 화장실 

 화장실은 1층과 2층 모두 깔끔했습니다. 샤워하기에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수압도 좋았고, 드라이기, 샴푸, 바디워시, 수건 등 필요한 것은 모두 제공되었습니다.

양평 펜션 추천 산골짜기하얀집펜션 : 바베큐장

사랑룸 바베큐장

숯불

 모든 독채룸에 별도 바베큐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랑룸은 야외 테라스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데, 2만원을 내면 숯불과 불판을 준비해주십니다. 테라스에는 해먹도 있고, 바베큐장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아름다웠습니다.

실내 바베큐장

 겨울에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해 실내 바베큐장도 구비하신 듯 합니다. 

양평 펜션 추천 산골짜기하얀집펜션 : 즐길거리(계곡, 족구장, 미니 포켓볼)

미니 포켓볼

 사랑룸 2층에는 미니 포켓볼이 있었습니다. 치지는 않았으나, 시간 때우거나 가볍게 즐기기 좋을 듯 합니다.

산골짜기하얀집 펜션 앞 계곡

 사장님께서 자부심을 가지며, 펜션 앞 계곡을 추천하셨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날이 추워서 계곡에 들어가지는 않았습니다.  손님들이 놀기 편하라고 간이 의자와 테이블도 가져다 놓으셨습니다. 물은 조금 얕았지만, 발담그고 놀기 좋은 계곡같아 보였습니다.

족구장

 이튿날 족구장에서 가볍게 족구를 했습니다. 공도 준비되어 있고, 인조잔디로 되어있어 맨발로 공을 차기에도 아프지 않고 좋았습니다.

양평 펜션 추천 산골짜기하얀집펜션 : 전반적인 평가

해먹

 해먹이 정말 편하고, 누워서 맑을 하늘을 바라보면 신선놀음이 따로 없었습니다. 정말 잘 쉬다온 여행이었습니다. 양평에 놀러가실 계획이 있다면 산골짜기하얀집펜션을 추천합니다. 독채에서 편하게 쉬기 좋고, 무엇보다 정말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2020/10/04 - [여행하고 음식 먹는 시간] - 내추럴가든529 양평 카페 추천

2020/10/07 - [여행하고 음식 먹는 시간] - 양평 맛집 소근리막국수(애견동반 식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