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곤지암 맛집 곤지암 돌짜장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의 유명 맛집인 '곤지암 돌짜장'을 소개하겠습니다. 곤지암 돌짜장은 일반적인 중국집이 아닌데요. 중국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짬뽕, 볶음밥은 이곳에 없습니다. 오로지 짜장으로만 승부하겠다는 집인데요. 과연 그 자부심만큼 맛도 있었을까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곤지암 돌짜장

곤지암 돌짜장의 설명

곤지암 맛집 곤지암 돌짜장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곤지암(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광여로 313번길 2)



 곤지암 돌짜장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가게 앞 주차

 곤지암 돌짜장 앞에 10대 이상 주차가 가능합니다.

- 영업시간 : 평일 11:00 ~ 18:00 / 주말 11:00 ~ 20:00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 Open하여 평일에는 18시, 주말에는 20시 까지 운영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 입니다.



곤지암 맛집 곤지암 돌짜장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토요일 점심 13시 기준)

 토요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 메뉴/가격 

메뉴판

 메뉴는 돌짜장 중자와 대자, 탕수육이 있습니다. 돌짜장 중은 2~3인분이라고 합니다.

곤지암 맛집 곤지암 돌짜장 : 돌짜장, 탕수육 리뷰

셀프 부침개

 셀프 부침개가 있습니다. 맛없는건 안비밀이라고 한는데, 얇게 기름 많이 넣고 부치니까 바삭해서 나름 먹을만 했습니다.

밑반찬 & 홍합국

 기본 반찬으로 봄동 사이즈의 김치와 단무지, 호박무침이 나옵니다. 홍합 국물도 서비스로 나오는데, 칼칼하고 시원합니다.

돌짜장 中

 돌짜장 중 사이즈로 시켰습니다. 3명이서 돌짜장 중 사이즈와 탕수육 하나 시키면 양이 딱 맞았습니다. 맨 밑에 짜짱이 깔려있고, 사이드에 돼지고기와 해산물 볶음을 올려줍니다. 짜장면은 청양고추가 들어가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돼지고기 볶음이 아주 많이 들어가 있어서, 면과 같이 먹으면 잘 어울렸습니다.

 돌짜장이다보니 바닥을 잘 뒤적여주지 않으면 살짝 면이 타기도 합니다. 저는 누룽지가 된 면도 나름 별미여서 좋았습니다.

탕수육

 탕수육은 소스와 함께 볶아져서 나왔습니다. 소스가 함께 있음에도, 바삭함이 잘 유지됐습니다. 소스에 파인애플도 들어가 있었고, 아주 달지도 않으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찍먹을 좋아하긴 하나, 이정도 바삭함이 유지되는 거면 저는 괜찮았습니다.

곤지암 맛집 곤지암 돌짜장 : 전반적인 평가

 곤지암에 소머리국밥도 유명하나, 뭔가 특별한 것을 먹고 싶어서 방문해봤습니다. 돌짜장도 나름 곤지암만의 특별한 음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곤지암에서 맛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