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산공원 맛집 압구정 카츠바이콘반
 
 서울에서 가장 핫한 돈까스를 꼽는다면, 압구정의 카츠바이콘반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장안동에서 돈까스 카레집으로 인기를 끌었던 '콘반'이 압구정에 돈까스만 전문으로 하는 점포를 열었습니다. 힙한 감성과 잘 손질된 고기, 압도적인 튀김옷까지 뭐하나 빠지지 않는 돈까스집 '카츠바이콘반'을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카츠바이콘반

도산공원 맛집 압구정 카츠바이콘반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도산공원(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36)


 카츠바이콘반은 수인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발렛파킹

 카츠바이콘반은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차봉사료는 3,000원 입니다.

발렛파킹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Break 14:30 ~ 18:0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에 Open하여 저녁 8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평일과 주말이 다르지만, 14시나 14시 30분 부터 18시 까지 Break 입니다.


도산공원 맛집 압구정 카츠바이콘반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20분(주말 저녁 18시 10분쯤 도착 기준)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대기 4인에 20분 정도 웨이팅 했습니다.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 웨이팅을 걸어둘 수 있고, 저녁은 17시 부터 웨이팅이 오픈됩니다.


 - 메뉴/가격 

메뉴판

 로스카츠, 히레카츠, 믹스카츠 정식이 있습니다.  To-Go 메뉴에는 카레를 같이 줍니다.

도산공원 맛집 압구정 카츠바이콘반 : 로스카츠 정식, 히레카츠 정식 리뷰

기본 세팅

 돈까스 소스와 양배추 피클, 따뜻한 차가 기본 세팅입니다. 테이블에는 소금과 샐러드 소스(유자향이 나는 참깨소스)가 있습니다.

밥&장국

 정식 메뉴를 시키면, 고슬고슬 잘 지어진 밥과 장국을 주십니다. 장국안에는 양파와 곤약이 들어있어서 나름 풍성했습니다.

로스카츠

 등심으로 만든 로스카츠입니다. 약간 선홍빛으로 덜 익은것 처럼 보이는 돈까스였습니다. 고기도 상당히 두껍고 등심인데도 부드러운 편이었습니다. 저는 카츠바이콘반의 튀김옷이 정말 맘에 들었는데요. 빵가루도 풍성하게 붙어있고 바삭해서 씹었을때 바삭 소리가 나는게 좋았습니다.

 로스카츠의 고기는 살짝 덜익은 것 같은 식감의 부위도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히레카츠

  히레카츠는 로스카츠보다 튀김의 바삭함이 더 잘 유지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기름기가 적은 부위여서 그런지 튀김옷에 기름이 스며들지 않아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안심은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익힘 정도도 적당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카츠바이콘반은 히레카츠를 꼭 시켜 먹어야할 것 같습니다.

도산공원 맛집 압구정 카츠바이콘반 : 전반적인 평가


 지난번에 장안동 콘반에 방문하여 감동했던 돈까스 맛을 다시 느끼고 싶어서 방문했습니다. 오픈주방으로 카츠를 만드는 모습을 다 공개할 만큼 음식과 위생에 대한 자부심도 느껴졌습니다. 어쩌면 지금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돈까스집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