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 맛집 마포 청춘구락부 서울식 옛날 불고기 후기
 
 가끔 국물이 자박자박하게 있는 서울식 옛날 불고기가 땡기는 날이 있습니다. 마포에 청춘구락부라는 식당에서 서울식 옛날 불고기를 판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는데요. 청춘구락부는 원래 특양구이와 대창으로 유명한 식당입니다. 과연 청춘구락부에서 만드는 불고기 맛은 어떨지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청춘구락부

불고기 맛집 마포 청춘구락부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마포(서울 마포구 토정로 308)


 청춘구락부는 서울 지하철 5호선 마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발렛주차

 청춘구락부는 발렛주차가 가능합니다.

 *발렛요금 : 3,000원

청춘구락부 발렛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평일만 Break 15:00 ~ 17:0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 Open하여 은 저녁 11시 까지 운영됩니다. 평일에만 15시 부터 2시간 가량 Break가 있습니다.

불고기 맛집 마포 청춘구락부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주말 저녁 18:00분 기준)

 주말 저녁 시간에 방문하였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 메뉴/가격 

메뉴판

 특양구이, 대창구이 등이 있고, 평양냉면도 판매합니다. 

불고기 맛집 마포 청춘구락부 : 산더미 불고기 후기

밑반찬

 밑반찬이 괜찮습니다. 탕평채와 샐러드, 가지볶음, 깍두기, 김치, 묵사발이 나왔습니다. 가지볶음이 매콤 달달하면서 식감도 좋았습니다.

불고기 불판

 가운데는 고기를 굽고, 옆에 육수를 따를 수 있는 불고기 불판입니다.

산더미 불고기

정말 산더미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양을 많이 주십니다. 버섯, 청경채 등 야채도 따로 나옵니다. 파채가 정말 많았습니다.

서울식 옛날 불고기

 손님이 많지 않은 시기에 가서 그런지, 야채도 전부 손질해 주시고 직접 구워주셨습니다. 직원분들께서 정말 친절하셨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라고 산더미불고기 가격도 15,000원에서 13,000원으로 낮췄다고 설명해주셨습니다.

 고기는 미국산 목등심이었는데, 잡내는 당연히 없었고 불고기로 손색없는 퀄리티였습니다. 국물에 적셔진 파채, 야채, 당면 등을 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아주 대단한 맛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맛있는 불고기였습니다.

불고기 맛집 마포 청춘구락부 : 전반적인 평가

 봉피양, 양촌리, 육시리 등 유명 고깃집이 몰려있는 마포 음식문화거리에 자리한 식당입니다. 분위기나 맛 모두 무난하여, 가족 외식 장소와 회식 장소로 손색 없을 것 같습니다. 전문가가 구워주시는 편안한 불고기를 먹고 싶다면 방문해볼만 할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2020/07/20 - [맛집&카페 리뷰] - 마포양지설렁탕 미슐랭 가이드 선정 설렁탕 맛집

2020/07/20 - [맛집&카페 리뷰] - 마포 코끼리분식/코끼리즉석떡볶이(가성비 지리는 즉석떡볶이 맛집)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