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햄버거집 상수 테이스티버거
 
 과거 백종원의 골목식당 "뚝섬편"에 대식가로 유명한 가수 테이가 햄버거 메뉴를 개발해 판매했던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백종원 선생님의 호평받았던 에그마니 버거와 크라켄 버거를 맛볼 수 있는 햄버거집이 있습니다. 2018년 테이가 정식으로 오픈한 수제버거집 '테이스티 버거'입니다. 

테이스티 버거

테이 햄버거집 상수 테이스티버거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상수(서울 마포구 독막로 76-11 행운빌딩 1층)


 테이스티버거는 서울지하철 6호선 상수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홍대서측8공영주차장

 테이스티버거는 별도 주차장이 없습니다.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하는데, 가장 가까운 곳은 홍대서측8공영주차장입니다.

 *홍대서측8공영주차장 : 5분 400원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Break 15:00 ~ 16:30) /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에 Open하여 저녁 10시 까지 운영됩니다.  15시 부터 1시간 30분 가량 Break가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테이 햄버거집 상수 테이스티버거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평일 저녁 기준)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별도 웨이팅이 없었습니다.

 - 메뉴/가격 

메뉴판

주문방법

 100% Beef 버거와 Signature 버거 종류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시그니처팩이 있어서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메뉴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테이 햄버거집 상수 테이스티버거 : 시그니처팩01, 차이나는 버거 리뷰

에그마니 버거

 햄버거를 시키면 피클과 조그마한 해쉬브라운을 줍니다.

 스크램블 에그와 더블 베이컨, 스리자차 마요로 추정되는 특제 소스가 들어간 햄버거입니다. 이 햄버거는 소고기 패티가 없이 오로지 스크램블 에그만 들어가 있습니다. 계란이 풍성하게 들어가 상당히 부드러웠고, 소스도 매콤달콤해서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고기가 없어서 조금 아쉬운 부분은 베이컨을 2개 넣어줘서 보완해줬습니다. 

 에그마니 버거는 햄버거번이 아닌 조금 더 부드러운 브리오쉬번이었습니다.

테이스티 버거

 가장 기본 햄버거인 테이스티 버거입니다. 소고기패티, 체다치즈, 베이컨, 양파, 토마토, 테이스티소스가 들어간 햄버거입니다. 패티가 1개 밖에 안들어가 있지만, 패티가 나름 두꺼워서 고기고기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무난하게 맛있었던 수제버거였습니다. 

 테이스티 버거는 햄버거번이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번 안쪽을 바삭하게 구워서, 먹었을때 딱 바삭한 식감이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차이나는 버거

  이건 예전에 먹었던 차이나는 버거입니다. 양꼬치를 먹을 때 찍어먹는 쯔란의 맛이 느껴지는 햄버거입니다. 파프리카와 피망도 들어가 있습니다. 쯔란의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게, 나름 잘 어울렸습니다.

테이 햄버거집 상수 테이스티버거 : 전반적인 평가


 테이는 개성있는 조합의 햄버거를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오징어먹물번이 들어간 크라켄버거도 특이하면서 맛있는 조합일 것 같습니다. 뭔가 특별한 수제버거를 먹어보고 싶다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2020/11/02 - [맛집&카페 리뷰] -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여의도점

2020/09/06 - [맛집&카페 리뷰] - 버거파크 혜화점 대학로 수제버거 맛집

2020/08/18 - [맛집&카페 리뷰] - 홍대 수제버거 식스티즈(가성비 쩌는 수제버거 맛집)

2020/05/06 - [맛집&카페 리뷰] -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파동 수제버거 버거인 포장 후기

2020/03/04 - [맛집&카페 리뷰] - 비스티버거 한남동 수제버거 리얼 후기! (가격, 메뉴, 주차, 위치 정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