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덕수궁 브런치 카페 정동길 맛집 르풀(LePul)
 
 오늘은 덕수궁 정동길의 분위기 있는 브런치 카페 르풀(LePul)을 소개하겠습니다. 해당 식당은 겨울이 되기 전, 날씨가 선선하고 좋았을 때 방문했는데요. 덕수궁 정동길은 단풍이 지는 가을에 방문하면 정말정말 좋은 데이트 코스입니다. 이곳에서 가볍게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먹을 수 있는 식당 르풀(Lepul)을 발견하였습니다. 지금부터 덕수궁 브런치 카페인 르풀을 소개하겠습니다.

르풀

덕수궁 브런치 카페 정동길 맛집 르풀(LePul)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정동길(서울 중구 정동길 33 신아일보)


  르풀은 서울지하철 1/2호선 시청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10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GS타임즈 정동 민영 주차장

  르풀은 전용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주변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가까운 민영주차장은 이화여고 민영주차장이나, 1시간에 5천원이기 때문에 그 옆에 있는 GS타임즈 정동 민영 주차장을 이용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GS타임즈 정동 민영 주차장  : 1시간 4,000원

- 영업시간 : 평일 10:00 ~ 21:00 / 주말 11:00 ~20:00

 영업시간은 평일 10시에 Open하여 저녁 9시까지 운영합니다. 주말에는 11시에 오픈하여 저녁 8시 까지 운영합니다.

덕수궁 브런치 카페 정동길 맛집 르풀(LePul)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금요일 저녁 19시기준)

  금요일 저녁 7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 가서, 외부 테라스 자리는 전부 꽉 찬 상태였습니다.

 - 메뉴/가격 

샐러드  & 샌드위치 메뉴

음료 메뉴

 샐러드와 샌드위치, 음료를 판매합니다. 

덕수궁 브런치 카페 정동길 맛집 르풀(LePul) : 샐러드S, 햄치즈샌드위치

샐러드S & 햄치즈샌드위치

 저희는 샐러드S와 햄치즈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샐러드 메뉴 뒤에 적혀있는 S,D,B,L은 각각 스페셜과 닭가슴살, 연어, 리코타치즈를 의미합니다.

샐러드 S

 샐러드S에는 닭가슴살과 연어, 리코타치즈가 모두 올라가 있습니다. 드레싱은 발사믹으로 골랐습니다. 빵도 들어있고, 아보카도와 계란 반숙 등이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닭가슴살의 퀄리티는 아주 좋지는 않았으나, 리코타나 연어는 매우 맛있었습니다. 한끼로 먹기 충분한 샐러드였습니다.

햄치드 샌드위치

 햄치즈 샌드위치는 토마토와 햄, 치즈가 들어있었습니다. 파니니빵인데, 겉면을 바삭하게 익혀주셔서 좋았습니다. 씹으면 바삭 소리가 나는게 좋았고, 안에 내용물은 우리가 익히 아는 햄치즈의 맛이었습니다. 

덕수궁 브런치 카페 정동길 맛집 르풀(LePul) : 전반적인 평가


 무난무난하고 분위기 있는 브런치 카페였습니다. 날씨가 좋다면 예쁜 정동길을 보면서 야외에서 샐러드와 샌드위치, 커피를 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