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피자 메뉴 추천 솔직 후기
 
 요즘 여러 동네를 돌아다니다 보면, 오렌지색 간판의 고피자라는 매장이 새로 생긴 것을 자주 보게 됩니다. 1인용 화덕피자라는 Concept로 피자 1판에 4,900원이라는 가성비를 앞세운 문구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혼자서 크기나 가격에 대한 부담없이 피자가 먹고 싶을 때, 가면 참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요. 오늘은 고피자 행당점에서 제 돈을 주고 먹었던 메뉴들의 후기와 감상평을 끄적여보겠습니다.

tVN 식스센스에 나왔던 고피자

고피자 메뉴 추천 솔직 후기 : 메뉴판

 - 메뉴판

피자 & 파스타 메뉴

사이드 메뉴

 메뉴는 1인 피자와 파스타,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를 많이 먹을 수 있는 플렉스 박스라는 메뉴도 있습니다. 주문은 대부분의 매장에서 키오스크로 진행합니다.

고피자 메뉴 추천 솔직 후기 : 하와이안 피자&나폴리 슈림프 피자 리뷰

하와이안 피자 세트 & 나폴리 슈림프 피자 

 저희는 두명이서 방문해서 하와이안 피자 세트(세트에는 음료와 Side 선택이 가능)와 나폴리 슈림프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사이드로 콘샐러드를 선택했고, 500원을 주고 청양마요 소스를 시켰습니다.

하와이안 피자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이지만 개인적으로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해서 시켜봤습니다. 우선 이 메뉴의 맛은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하와이안 피자를 많이 먹어봤지만, 소스나 재료가 조금 저렴한 맛이었습니다. 특히 도우가 엄청 맛있는 편이 아니라서, 빵 끝은 먹지 않았습니다. 피자스쿨이나 오구쌀피자 같은 가성비 좋은 포장 피자 전문 프렌차이즈 보다는 퀄리티가 살짝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나폴리 슈림프 피자

 7,900원의 가격인 고피자에서는 가장 비싼 프리미엄 피자를 시켜봤습니다. 새우와 마늘, 바질, 방울토마토, 올리브유가 토핑된 나폴리 슈림프 피자인데요. 먼저 먹었던 하와이안 피자와는 다르게 이거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탈리안 화덕피자의 향이 느껴지는 피자였습니다. 약간 마르게리따 느낌도 나면서, 올리브유와 바질이 주는 풍미가 좋았습니다. 슈림프는 냄새가 나진 않았으나, 조금 밍밍한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먹을만한 피자였습니다.

청양마요 소스

  청양마요 소스도 500원을 주고 시켰습니다. 청양고추가 주는 매콤함과 마요 소스의 달콤함이 별미였습니다. 이 소스는 진짜 시키셔도 후회 안하실 것 같습니다. 

고피자 메뉴 추천 솔직 후기 : 전반적인 평가

 매장에 학생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주머니 가벼운 학생들에게, 좋은 선택지인 것 같습니다. 1인 가구가 포장해서 먹기도 부담없고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가격을 생각해보면 높은 퀄리티를 기대하는 건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하와이안 피자 같은 메뉴는 재료나 소스가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방문해서 먹을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