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빠기의 책파기

서울 베이글 맛집 아이엠베이글 공덕점
 
 오늘은 서울 베이글 맛집으로 당당히 소개할만한, 아이엠베이글 공덕점을 소개하겠습니다. 아이엠베이글은 건설회사의 재직중 뉴욕으로 휴가를 갔다가, 현지 베이글을 잊지 못해 직접 연구하여 오픈한 베이글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매장 식사 중에 포장하는 손님과, 배달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정말 인기있는 베이글전문점인 아이엠베이글을 지금부터 낱낱히 파헤쳐보겠습니다.

아이엠베이글 소개 

서울 베이글 맛집 아이엠베이글 공덕점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공덕(서울 마포구 백범로 152 101동 1층)


  아이엠베이글 공덕점은 서울지하철 5,6호선 공덕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2시간 무료

  공덕 파크자이 아파트 상가 주차장에 주차할 경우 2시간 무료 주차를 찍어줍니다.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0:00

 영업시간은 매일 아침 8시에 Open하여 저녁 8시까지 운영됩니다. 

서울 베이글 맛집 아이엠베이글 공덕점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토요일 점심 13시 30분 기준)

  토요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실내는 4 테이블 정도로 자리가 넉넉하진 않습니다. 포장하는 손님이 많은 편입니다.

 - 메뉴/가격 

메뉴판

 일반 베이글은 크림치즈를 바를 경우 4천원 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세트로 구매할 경우 2.4천원이 추가됩니다. 베이글 샌드위치와 샐러드 메뉴도 있습니다.

키오스크 주문

서울 베이글 맛집 아이엠베이글 공덕점 : 그라브락스(연어) 샌드위치, 치폴레 샐러드 후기

그라브락스 샌드위치 & 치폴레 샐러드

 절인연어와 크림치즈가 들어간 그라브락스 샌드위치와 멕시칸 스타일의 치폴레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그라브락스 샌드위치

 절인연어와 크림치즈, 토마토, 양파, 케이퍼, 양상추가 들어간 베이글 샌드위치 입니다.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적절한 맛의 베이글 샌드위치 였습니다. 절인 연어의 식감부터 향, 맛까지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비린맛도 없고, 오히려 프레시한 느낌이 강한 정말 잘 절인 연어였습니다. 베이글도 따뜻하게 구위주시고, 퍽퍽하거나 질기지 않아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뉴욕의 맛을 잊지 못해 연구하신 베이글이라고 하는데, 정말 잘 만드신 것 같습니다. 

치폴레 샐러드

 치폴레치킨, 블랙빈, 토마토, 콘, 양파, 사워크림이 올라간 샐러드입니다. 멕시칸 타코볼처럼 밥도 들어가 있습니다. 타코를 함께 주셔서 사워크림과 함께 싸먹는 것도 괜찮았습니다. 사워크림을 더 많이 주었다면 더 맛있게 먹었을 것 같습니다. 

서울 베이글 맛집 아이엠베이글 공덕점 : 전반적인 평가

 가격대부터, 맛, 입지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베이글집이었습니다. 왜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았습니다. 공덕에 살거나 직장이 있다면, 정말 자주 가서 포장해먹을 것 같습니다. 베이글이 땡긴다면 공덕의 아이엠베이글을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2020/07/20 - [맛집&카페 리뷰] - 마포양지설렁탕 미슐랭 가이드 선정 설렁탕 맛집

2020/07/12 - [맛집&카페 리뷰] - 공덕 영광보쌈(공덕역 보쌈 맛집 강력 추천)

2020/07/12 - [여행지&호캉스 리뷰] - 수영장 호캉스 호텔 추천 롯데시티호텔 마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