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빠기의 책파기

속초 카페 바다정원 오션뷰
 
 강원도 동해안의 대표적인 여행지 속초에는 먹거리가 넘쳐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나면, 오션뷰 카페에 가서 커피한잔 즐기면서 바다를 바라보면 딱이겠죠?! 강원도 속초 바로 옆 고성에 정말 큰 오션뷰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앞에 해변도 있어, 해변을 걷는 일석이조의 효과도 누릴 수 있는데요! 바로 고성의 바다정원 카페입니다. 

바다정원

속초 카페 바다정원 오션뷰 : 위치/영업시간/주차정보

 - 위치 : 고성군(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버리깨길 23 바다정원)


 바다정원은 속초시 바로 위 고성군의 토성면 바닷가에 있습니다. 네이버에 속초카페거리라는 지명에 있는데, 실제로는 카페가 바다정원밖에 없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0:00~ 22:00 
 
 바다정원은 매일 10시에 오픈하여 저녁 10시까지 영업합니다. 

- 주차정보 : 대형 주차장 보유

  바닷가 카페답게 매우 넓은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속초 카페 바다정원 오션뷰 : 이용자 수칙 / 카페 메뉴 / 베이커리 메뉴

방역지침

  속초시와 고성군은 사회적거리두기 1.5단계로 카페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연말연시 5인 이상 동반모임은 제한됩니다. 또한, 베이커리 메뉴와 함께 주문할 경우에만 카페 내부 좌석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급적이면 1시간 이내로만 이용해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 음료 메뉴


Coffee & 음료 메뉴

  음료는 커피와 Non-Coffee, Tea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5천원에서 7천원 사이입니다. 

 - 베이커리 메뉴

베이커리 메뉴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크로와상은 4,000원, 몽블랑은 6,000원, 비스크 치츠케이크는 5,000원입니다.

속초 카페 바다정원 오션뷰 : 메뉴 리뷰 / 실내좌석 / 야외좌석

 - 메뉴 리뷰

아이스아메리카노 & 아이스라떼 &  초코 푀이떼(2,500원)

  저희는 초코 푀이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라떼를 시켰습니다. 셀프공간이 있어서 일회용 포크와 커팅칼들을 챙겨서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초코 푀이떼는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 골라봤는데,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 실내 좌석

2층 실내 좌석

 바다정원은 2개의 건물로 되어 있는데, 저희는 동그란 원형의 건물만 방문했습니다. 2층에 바닷가를 바라보는 좌석이 많아서 이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오션뷰가 훤히 보이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 실외 좌석

3층  테라스

 3층에는 실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날이 추워서 3층에 앉은 손님들은 한명도 없었습니다.

1층 실외좌석

 실외에는 파라솔과 간이의자, 그네의자, 천사날개가 있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천사날개 앞에서 사진을 참 많이 찍었습니다.

송림가는길

 첫번째 건물 앞에는 송림이 있습니다. 해변가 뒤 해안사구 지역에 소나무를 많이 심어둔 것 같습니다. 

해변

  바다정원 카페 바로 앞에 해변입니다. 파도가 강한 지역이라, 입수는 불가하다고 합니다. 모래사장을 걸으면서 파도소리를 들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속초 카페 바다정원 오션뷰 : 전반적인 평가

 바다정원은 정말 컸습니다. 여름 성수기때는 손님도 정말 많을 것 같고, 그 사람들을 다 수용할 수 있을만큼 넉넉한 공간을 확보한 것 같습니다. 바로 앞에 해변이 카페만의 프라이빗한 공간 같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카페에 와서 커피도 마시고, 바닷가도 보면서 쉬기에도 적절한 공간인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분위기와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2020/12/30 - [맛집&카페 리뷰] - 속초 생선구이 맛집 88생선구이

2020/12/30 - [맛집&카페 리뷰] - 속초 맛집 청초수물회

2021/01/01 - [맛집&카페 리뷰] - 속초중앙시장 먹거리 추천(중앙닭강정, 코끼리만두분식, 씨앗호떡)

2021/01/02 - [분류 전체보기] - 속초 맛집 범바위막국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