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한방통닭 포장 후기!

 오늘은 지난 주말 포장해 먹은 한남동 한방통닭의 리얼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전참시에서 이영자씨가 소화제로 소개하여 더욱 유명해진 한방통닭집입니다. 신세계 정용진 회장의 단골집으로도 유명한데요!  이영자씨가 너무 맛깔스럽게 설명해서 항상 궁금했습니다.

  요즘같은 시기에, 맛집은 홀이 너무 붐벼서 가기 부담스럽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포장해서 먹는 한남동 한방통닭은 어떤지 소개합니다.

한남동한방통닭

홀에서 먹은 한남동 한방통닭

한남동 한방통닭 포장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4길 38

한남동한방통닭 위치


 한남동 한방통닭은 대사관로 34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골목에 여러 음식점이 많은데, 한남동 한방통닭 앞에는 항상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포장하고 Pick up하는 사람도 많아 골목길에 비상등을 키고 잠시 주차하고 있는 차량도 많이 있습니다. 

- 주차정보 : 한남유슈지 공영영주차장

 한남동한방통닭 주변에는 이렇다할 주차장이 없습니다. 주변에 가장 저렴하고 넒은 주차공간은 한남유수지 공영주차장입니다. 한남동 한방통닭과는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한남 유수지 공영주차장 : 300원/10분, 시간 당 1,800원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영업시간은 17시부터 입니다. 저녁장사만 하는 집이니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한남동 한방통닭 포장 방법/웨이팅/가격·메뉴 

- 웨이팅 : 토요일 1시간 정도(경험상)

 한남동 한방통닭에 토요일에만 두번 방문했습니다. 처음에는 17시 30분쯤에 방문했고, 두번쩨 방문때에는 18시 정도에 방문했습니다. 

 두번 모두 1시간 정도 웨이팅이 필요하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웨이팅은 이름과 인원수, 포장유무, 주문 메뉴를 전화번호와 함께 남기면 전화해주는 방식입니다.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포장하고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한남동한방통닭 메뉴

메뉴판

 - 가격 : 한방통닭 18,000원(포장 시 콜라 1Can 서비스)

 가격은 한방통닭이 18,000원 입니다. 포장시에는 콜라 1Can을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닭의 크기에 비해서 비싼편이긴 합니다. 1인 1닭은 기본이라고 말할 정도로 영계를 사용합니다.(교촌치킨과 비슷한 사이즈 인 것 같습니다.)

한남동 한방통닭 맛 평가
 

한남동한방통닭 포장

한남동한방통닭 포장

 
 한남동 한방통닭은 육질이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포장해 와서 조금 눅눅해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여전히 껍질은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닭다리가 예쁘게 꼬여 있는데, 그걸 풀어 배를 가르면 찹쌀, 대추, 은행, 마늘, 오가피가 들어있습니다. 이게 사이드로 제공 된 김치와 함께 먹으면 정말 잘어울립니다.

 김치가 아주 특별한 것은 아니나, 한방통닭과 잘 어울리는 간과 익힘 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홀에서 먹으면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손질을 해주더라구요! 저 역시 가위로 아래 사진과 같이 짤라서 먹었습니다.  

한남동한방통닭 포장


한남동 한방통닭 : 전반적인 평가

 비싸고 조금 기다려야 하지만 확실히 맛있습니다. 어떤분은 18,000원의 값을 주고 기다리면서 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말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한남동이라는 지리적 특성과 괜찮은 맛이 시너지를 내어 지금의 명성을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되면, 여러 사람과 함께 방문해 한방통닭뿐만 아니라 모듬 바베큐도 같이 즐기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