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촌 카페 뭉실이산도 포장 후기
 
 오늘은 해방촌의 후르츠산도가 맛있는 카페 뭉실이산도를 소개하겠습니다. 해방촌 신흥시장 부근의 아주 작고 귀여운 산도 전문점이 있습니다. 저는 포장을 해서 먹었는데요. 포장 후기를 상세히 작성해 보겠습니다.

뭉실이산도

해방촌 카페 뭉실이산도 포장 후기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신흥시장(서울 용산구 신흥로 97-6 1층)

 뭉실이산도는 해방촌의 신흥시장에 있습니다. 녹사평역에서 용산2번 마을버스를 타고 해방촌오거리 하차 후 신흥시장 쪽으로 내려오시면 됩니다.

- 주차정보 : 해방촌공영주차장

 뭉실이산도는 주차장이 따로 없습니다. 주차가 필요하신 분은 해방촌오거리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해방촌공영주차장 : 30분 900원

- 영업시간 : 14:00 ~ 21:00(월요일 휴무)

 영업시간은 매일 14시에 Open하여 저녁 9시까지 운영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며, 기타 변동사항은 인스타그램과 네이버에 공지한다고 합니다.

해방촌 카페 뭉실이산도 포장 후기 : 가격(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메뉴판이 정말 귀였습니다. 산도는 메뉴가 계속 변경되는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을 보니 체리쥬빌레 산도도 새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커피나 음료도 비싸지 않은 편입니다.

해방촌 카페 뭉실이산도 포장 후기 : 카페 분위기/블루베리치즈 산도 포장후기

뭉실이산도 좌석

 뭉실이산도는 정말 작습니다. 테이블은 한 4~5개 정도 됩니다. 아기자기한 카페 분위기가 좋아 보였습니다.

인테리어

귀여운 모빌 같은 것이 많이 걸려있습니다. 산도가 변경될때마다 사진도 걸어두시는 것 같습니다. 

뭉실이산도 포장

 뭉실이산도는 종이가방에 귀엽게 포장해주십니다.


블루베리치즈 산도

블루베리잼과 치즈, 생크림이 들어간 산도입니다. 달달하고 새콤한 블루베리잼에 짭쪼름한 치즈가 들어가서 조화과 특이했습니다. 단짠의 조화가 있어서 더 잘들어가는 맛이었습니다. 식빵도 정말 부드럽고 생크림도 풍성해서 좋았습니다. 먹을때 생크림이 튀어나와 살짝 먹기 불편했지만, 충분히 사먹을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해방촌 카페 뭉실이산도 포장 후기 : 전반적인 평가

 저는 포장을 해서 먹었지만, 아기자기한 카페에 앉아 커피와 산도를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 작아서, 코로나 시국에 방문하기 적절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해방촌에 들리시면 포장이라도 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2021/01/03 - [맛집&카페 리뷰] - 경리단길 맛집 태국음식 쌉 SAAP

2020/10/25 - [맛집&카페 리뷰] - 이태원 왕타이(수요미식회 태국음식 맛집)

2020/08/04 - [맛집&카페 리뷰] - 해방촌 치맥라이프(트렌디한 서울 치킨 맛집)

2020/03/17 - [맛집&카페 리뷰] - 백종원의 골목식당 알탕 해방촌 시장횟집 후기(맛있는녀석들 알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