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촌동 맛집 스즈란테이 일본가정식 
 
 요즘은 일본가정식이 아주 일반화되었지만, 과거 전문 일본 가정식을 먹어보려면 이촌동에 방문해야 했습니다. 스즈란테이는 우리나라에서 전문 일본가정식의 타이틀을 가진 1세대 음식점이라 할 수 있는데요. 테이스티 로드, 수요미식회 등 여러 방송에도 소개되었던 집입니다. 지금부터 스즈란테이를 소개하겠습니다.

스즈란테이

이촌동 맛집 스즈란테이 일본가정식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이촌동(서울 용산구 이촌로 245 로얄맨숀아파트)


 스즈란테이는 서울지하철 4호선 이촌역 3-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올리브영 동부이촌점 앞

 스즈란테이는 올리브영 동부이촌점 앞에 노상주차장에 주차하면, 무료주차를 찍어줍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Break 15:00 ~ 17:0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에 Open하여 저녁 9시 30분 까지 운영합니다. 15시 부터 2시간 정도 Break입니다.

이촌동 맛집 스즈란테이 일본가정식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토요일 점심 13시 기준)

  토요일 점심 13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 메뉴/가격 

메뉴판

메뉴는 정말 다양합니다. 일품요리, 도시락, 덮밥, 돈까스 등입니다.

이촌동 맛집 스즈란테이 일본가정식 : 모듬까스고쟁, 마구로덮밥

모듬까스 고쟁

 새우카츠와 생선카츠, 로스카츠가 나옵니다. 일본식 계란찜인 자완무시도 나오고, 오징어 간장 조림도 함께 나옵니다. 새우카츠는 튀김옷이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아주 풍성하게 빵가루를 무쳐주셨습니다. 약간 느끼할 수 있는 음식인데, 느끼함을 잘 잡은 카츠였습니다. 생선카츠 역시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모듬까스

로스카츠는 아주 두꺼운 편이었는데, 부드럽게 잘 연육이 되어있었습니다. 요즘 유명한 돈까스집들만큼은 아니지만, 충분히 휼륭한 돈까스였습니다.

마구로 덮밥

 마구로가 아주 빛깔이 좋았습니다. 밥에는 별도 양념이 없었는데, 함께 나오는 간장으로 간을 맞춰먹었어야 했습니다. 참치회가 해동이 잘 되어있어서 부드럽고 풍미가 좋았습니다.

이촌동 맛집 스즈란테이 일본가정식 : 전반적인 평가

 이촌동 물가가 비싸서, 여기도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퀄리티를 생각하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일식 메뉴가 있어서, 선택지가 많은 것도 좋은점이었습니다. 이촌동에서 일식가정식이 먹고 싶다면, 충분히 방문할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