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리단길 피맥 맛집 맥파이 브루어리

 

오늘은 최자로드에 소개된 1세대 크래프트 비어 전문점 '맥파이 브루어리'를 소개하겠습니다. 맥파이 브루어리는 미국식 피자와 다양한 수제 맥주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과연 그 분위기와 맛은 어땠을지,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맥파이 브루어리

 

경리단길 피맥 맛집 맥파이 브루어리 : 위치/영업시간

 

 - 위치 : 경리단길(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44-1)

 

 

맥파이 이태원점은 서울지하철 6호선 녹사평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맥주집이기 때문에 별도 주차장은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 영업시간 : 1층 15시 ~ 23시 / 지하 17시 ~ 01시

 

 영업시간은 1층과 지하로 나눠져 있습니다. 매월 첫째 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영업시간

 

경리단길 피맥 맛집 맥파이 브루어리  : 가격(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메뉴판은 영문과 한글 두가지 버젼이 있습니다. 다양한 크래프트 비어가 있고, 피자와 사이드, 디져트 메뉴를 팝니다.

 

경리단길 피맥 맛집 맥파이 브루어리 : 램미트볼 피자, 하와이안 피자

 

페일에일
퀼시
동네친구

 

저는 총 3잔의 맥주를 마셨는데요. 페일에일과 라거, 필스너 종류였습니다. 맥주는 취향껏 시키시면 될 것 같습니다.

 

램미트볼 피자

 

최자로드에 나왔던 램미트볼 피자를 시켰는데요. 양고기로 만든 미트볼과 북아프리카식 매운 소스, 적양파 등이 토핑으로 올라간 피자입니다.

 

피자 도우는 상당히 얇아서, 마치 도미노피자에 씬을 시킨 것 처럼 바삭합니다. 빵끝은 살짝 태운게 미국 전통의 느낌이 났습니다.

 

조화가 나름 괜찮고, 적당히 매콤한 피자였습니다. 하지만, 지하 1층이 문이 항상 열려있는 구조여서 좀 추웠는데, 피자도 금방 식어서 아수웠습니다. 피자는 식으면 방끝이 좀 질겨졌습니다.

 

하와이안 피자

 

원래는 사이드를 시키고 싶었는데, 전부 솔드아웃되서 하와이안피자를 시켰습니다. 파인애플이 들어간 호불호가 갈리는 논란의 메뉴인데요.

 

저는 맥파이의 하와이안 피자는 아주 휼륭하진 않았습니다. 사실 패퍼로니피자를 시키고 싶었는데, 친구가 전 피자가 매웠으니 이걸 시키자고 했는데요. 파인애플 식감이 좀 별로였고, 그다지 달리도 짜지도 않는 애매한 포지션이었습니다.

 

경리단길 피맥 맛집 맥파이 브루어리 : 전반적인 평가

 

맥파이 지하

 

 분위기도 좋고, 맥주도 휼륭한 곳이었습니다. 피자도 나름 미국식으로 잘 뽑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좀 춥고 문을 닫을 수 없는 구조였던게 아쉬웠습니다. 피자가 금방 식어버려서, 사람이 없다면 꼭 바자리나 가게 최대한 안쪽 자리에 앉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문 앞에서 먹으면 야외에서 먹는것과 다름 없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