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왕십리의 가성비 좋은 스시 맛집 스시로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왕십리는 사실 고기 외에는 크게 먹을 것이 없는 동네인데요. 젊은 학생들이 많은 만큼 적당히 가성비 좋은 식당은 곳곳에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스시로지입니다. 과연 스시로지는 어땠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스시로지 외관

 

왕십리 스시로지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서울 성동구 마조로 15-14 1층

 

 

스시로지

서울 성동구 마조로 15-14 1층 (행당동 19-103)

place.map.kakao.com

 

스시로지는 서울지하철 2호선 왕십리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10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성동구청 주차장

 

 스시로지 주변에 마땅한 공영주차장이 없습니다. 그나마 가까운 공영주차장은 성동구청 주차장입니다. 주차요금은 30분 무료이고, 그 이후에는 1시간에 3,000원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Break 15:00 ~ 16:3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에 오픈하여, 저녁 10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15시 부터 1시간 30분간 Break가 있습니다.

왕십리 스시로지 가격(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런치세트는 10,000원이고, 로지스시는 12,000원입니다. 가격은 대부분 1만원대로 가성비가 좋은 편입니다.

 

왕십리 스시로지 오늘의 초밥, 광어+참치 초밥 후기

 

저희는 오늘의 초밥과 광어+참치 초밥을 시켰습니다.

 

장국 & 죽 & 새우튀김 샐러드

 

 초밥이 나오기 전 장국과 죽, 새우튀김 샐러드를 줍니다. 죽은 식사 전에 속을 편안하게 시작하기 딱 좋았습니다.

 

광어 + 참치 초밥

 

 광어랑 참치는 퀄리티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신선한 광어회를 쓰는 것 같았습니다. 참치 초밥 역시 땟깔이 아주 좋았는데요. 17,000원의 초밥이라 큰 기대를 하진 않아서 그런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의 초밥

 

 오늘의 초밥은 타코와사비, 참치, 광어, 연어, 계란, 소고기, 장어 초밥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가 있는게 느껴지는 초밥이었습니다.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동

 

 우동도 서비스로 나오는데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평범한 우동면이었지만, 국물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왕십리 스시로지 전반적인 평가

 

 왕십리에서 가성비 좋은 스시집을 찾으신다면, 스시로지를 선택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분위기는 막 좋지는 않지만, 편안하고, 가볍게 초밥을 먹기에는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