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화문 직장인의 점심을 책임질 가성비 넘치는 파스타집이 있습니다. 대학교 앞에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파스타집보다 가격이 저렴한 것 같은데요. 값비싸고 화려한 비쥬얼을 자랑하는 가게는 아니지만, 소박하면서 기본에 충실한 파스타집이었습니다. 지금부터 파스타부스를 알아보겠습니다.

 

 

 

광화문 파스타부스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37 도렴빌딩 지하상가 22호 파스타부스

 

네이버 지도

파스타부스

map.naver.com

 

 파스타부스는 도렴빌딩 지하 아케이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도렴빌딩 주차장

 

 도렴빌딩 주차장에 주차하신 후, 식당에 방문하신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주말 휴무)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 오픈하여, 저녁 9시까지 운영됩니다. 15시 부터 17시 30분까지는 Break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광화문 파스타부스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파스타는 7,500원에서 12,000원 사이로 가성비가 상당합니다. 치즈로제는 12,000원인데, 리조또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파스타부스 우삼겹오일, 치즈 로제 리조또 후기

 

 

식전빵

 

 

 메뉴를 주문하시면 식전빵을 구워주십니다. 이 가격에 식전빵을 기대하지는 않았는데, 주셔서 좋았습니다.

 

 

우삼겹오일

 

 

 우삼겹오일이 처음 나왔을 때 양이 엄청 많아서 놀랐습니다. 간도 잘 맞고, 브로콜리와 양파, 우삼겹등 재료가 듬뿍들어간 파스타였습니다.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약간 매콤한 맛도 나서, 한국인들이 정말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치즈로제

 

 

 파스타부스에서 가장 비싼 메뉴입니다. 고다치즈가 들어가서 약간 쿰쿰한 냄새가 나는 맛이었습니다. 안에 새송이 버섯과 새우 등이 들어가 있었는데, 먹다보면 재료가 엄청 많이 들어갔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통 밥만 있는 리조또가 많은데, 여기는 재료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광화문 파스타부스 전반적인 평가

 

 광화문 직장인이시라면, 점심으로 먹기 딱 좋은 파스타집이었습니다. 지하에 있어서, 환기가 조금 안되는 것은 흠이긴 합니다. 한국인이 딱 좋아할 스타일의 파스타였고, 가격도 부담없어서 가셔도 후회하시지는 않을 것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