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광화문의 건강한 맛집 TLC를 소개하겠습니다. 샐러드와 샌드위치, 파스타 등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정말 건강하면서 맛있는 음식이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식당입니다. 식당도 구석에 있어서, 도심 속에서 조용하게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땠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TLC

 

광화문 TLC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34 경희궁의아침 3단지

 

 

네이버 지도

TLC

map.naver.com

 

 TLC는 서울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경희궁의아침 3단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주차정보 : 경희궁의아침 주차장

 

 경희궁의아침에 주차하시고, 식당에 말씀하시면 주차시간을 찍어주십니다.

 

- 영업시간 : 평일 09:00 ~ 22:00(주말 휴무)

 

 영업시간은 매일 9시에 오픈하여, 저녁 10시 까지 운영됩니다. 매주 주말은 휴무입니다.

 

광화문 TLC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파스타와 라이스, 샐러드, 스프, 샌드위치 메뉴가 있습니다. 파스타는 오일과 토마토, 크림소스 3가지 베이스가 있습니다.

 

광화문 TLC 연어와 아보카도 플래터, 바질치킨 샌드위치 후기

 

연어와 아보카토 플레터

 

 연어와 아보카도 플레터는 현미밥 위에 연어절임, 아보카도, 샐러드가 함께 올라간 메뉴입니다. 뭔가 양념이 된게 없어서 조금 싱겁지 않을까 했는데, 연어절임에 적당히 간이 되어있어서 현미밥과 같이 먹으면 딱 간이 괜찮았습니다. 샐러드의 드레싱도 간장 베이스여서, 전혀 싱겁지 않았는데요.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의 음식이었는데, 맛 역시 나쁘지 않았습니다.

 

바질치킨 샌드위치

 

바질페스토와 치킨이 들어간 샌드위치입니다. 간이 강하진 않았는데, 정말 향긋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바질페스토의 향도 좋았고, 야채도 신선하고 빵도 따뜻했습니다.

 

광화문 TLC 전반적인 평가

 

 깔끔하고 건강한 음식을 선보이는 식당이었습니다. 다 먹고나서, 속이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이런 건강한 음식이라면 매일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건강하고 가벼운 식사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TLC에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