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 구좌읍 종달리에는 괜찮은 양식집이 많다고 합니다. 이스트 포레스트는 제주도 스타일의 이탈리안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전복 리조또와 딱새우가 들어간 누룽지해산물파스타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맛집입니다. 과연 인기만큼 맛도 좋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이스트 포레스트

 

이스트 포레스트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종달로1길 26-1

 

 

네이버 지도

이스트포레스트

map.naver.com

 

 이스트 포레스트는 제주시 구좌읍 종달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동부입니다.

 

- 주차정보 : 대형 주차장 보유

 

 이스트 포레스트는 주차가 가능합니다. 식당 앞에 넓은 공터가 있어, 주차장은 아주 여유롭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 오픈하여, 저녁 9시까지 운영됩니다.

 

이스트 포레스트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이스트 포레스트의 메뉴판입니다. 피자,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스트 포레스트 전복리조또, 누룽지해산물파스타 후기

 

식전빵 및 피클

 

 메뉴를 시키면 식전빵으로 마늘빵을 줍니다. 갓구운 빵이라 아주 따숩고 맛있었습니다. 양배추로 피클을 만들어서 주었습니다.

 

전복 리조또

 

 전복 리조또는 전복, 오징어, 수제 게우 소스로 만든 리조또입니다. 게우는 전복의 내장을 의미하는데요. 크림소스 베이스에 해조류와 게우가 어우러져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전복은 버터구이로 구워져서 나왔습니다. 양은 1인분 치고는 좀 많은 편이었습니다. 2명이서 메뉴 2개를 시켜서 다 먹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누룽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누룽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는 작은 화로로 데워 먹는 스타일입니다. 꽃게와 딱새우, 홍합, 오징어가 듬뿍 들어있어서 국물이 시원했습니다. 토마토 소스에 약간 매콤한 감도 있어서 국물을 떠먹는 맛이 있었습니다.

 

이스트 포레스트 전반적인 평가

 

 1층은 식사 공간, 2층은 카페로 운영되는 곳이었습니다. 평일인데도 오픈 시간인 11시 부터 손님으로 가득차서, 살짝 웨이팅을 했었는데요. 식당 바로 앞에 귤밭도 있고, 지미봉이라는 오름도 보여 뷰도 괜찮았습니다. 제주도에서 양식집을 찾으신다면 이스트 포레스트를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