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는 흑돼지와 고등어회, 오분자기만 유명한게 아닙니다. 서울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김밥도 정말 유명한데요. 당일 예약하면 2~3시간 후 받을 수 있고, 전화로 전날 예약해야 하는 김밥집이 있습니다. 바로 오는정김밥인데요! 무엇이 이 오는정김밥을 특별하게 만들었는지,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오는정김밥

 

오는정김밥 : 위치/예약 방법/영업시간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동문동로 2

 

 

네이버 지도

오는정김밥

map.naver.com

 

오는정김밥은 서귀포시 시내 중앙동에 있습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이기 때문에, 대부분 도로에 잠시 정차 후 김밥을 픽업합니다.

 

- 예약정보 : 전화예약(064-762-8927) or 방문예약

 

 오는정김밥은 바쁜 시간대에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저녁시간에는 운이 좋으면 전화가 연결된다고 하는데요. 하루 전에 저녁시간대에 전화하시거나, 당일 오전에 방문하여 예약하신 후 3~4시간 후 받으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저는 12시에 방문하니, 3시 50분에 받으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오는정김밥 예약 안내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일요일 휴무, 13:30 ~ 14:40 Break)

 

 영업시간은 매일 10시에 오픈하여, 저녁 8시까지 운영됩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13시 30분 부터 1시간 동안은 Break라고 합니다.

 

오는정김밥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오는정김밥은 3천원, 치즈김밥은 3천 500원, 떡갈비, 참치, 깻잎, 멸치 김밥은 4천 500원 입니다.

 

오는정김밥, 깻잎김밥 후기

 

오는정김밥

 

 오는정김밥은 생긴것만 봐서는 특별해 보이지 않습니다. 평범한 재료가 들어가 김밥인데요. 대신 튀긴 유부가 들어가 있습니다. 밥알 사이사이에도 튀긴 유부가 들어가 있는데요. 이것이 고소함과 바삭바삭한 식감을 줘서 먹는 재미를 극대화시킵니다. 오는정김밥은 오래 두면 호일에 기름이 쌓일만큼 기름기가 많은 김밥입니다. 겉면에 참기름도 많이 발라져있고, 튀긴유부에서도 기름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같이 먹었던 분은 밥이 조금 떡져있다는 평가를 했습니다.

 

깻잎김밥

 

 깻잎김밥은 오는정김밥에 깻잎과 마요네즈가 추가된 김밥입니다. 사실 깻잎과 마요네즈만 추가되었는데, 1천 500원이나 더 비싸다는 것은 조금 아쉬운 감이 있었습니다. 저는 껫잎김밥보다는 오는정김밥이 더 맛있었습니다. 깻잎과 마요네즈의 맛은 좋았으나, 오는정김밥 특유의 고소함이 조금은 반감되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오는정김밥 전반적인 평가

 

 김밥이 정말 맛있긴 했습니다. 왜 이렇게 사람들이 기다리는가 알게되는 계기가 되었는데요. 만약 제주도 여행에서 다른 음식에 지쳐 김밥이 먹고 싶다면 충분히 먹을만 할 것 같습니다. 서귀포나 중문에 일정이 있으시면, 잠깐 들려서 예약하시고 일정을 돈 후 방문하시면 적절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서귀포에 일정이 없으신데 이를 위해 방문하실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