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에서 뉴질랜드를 느낄 수 있는 아늑한 카페가 있는데요. 오랜된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까페뚜이입니다. 과거 고려대학교 정문 앞에 있던 카페였습니다. 당근 케이크, 바나나 브레드, 레몬 슬라이스가 유명한 카페인데요. 지금부터 카페뚜이를 소개하겠습니다.

 

카페뚜이

 

협재 까페뚜이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제수시 한림읍 협재1길 45

 

 

네이버 지도

까페뚜이

map.naver.com

 

까페투이는 협재의 유명 맛집인 협재해녀의집 바로 옆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협재해녀의집 앞 주차장

 

 까페투이 주변에 협재해녀의집이 있는데,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터가 크게 있습니다. 그곳에 주차하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 영업시간 : 매일 08:00 ~ 19:00(수요일 12시 오픈)

 

 영업시간은 매일 08시에 오픈하여, 저녁 7시까지 운영됩니다. 수요일에는 조금 늦게 12시에 오픈합니다. 

 

까페뚜이 가격(메뉴판)

 

 - 메뉴/가격 

 

음료 메뉴판

 

디져트 메뉴

 

디져트류

 

 커피와 수제차 등 다양한 음료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스타일의 스콘도 있고, 당근케이크와 바나나 파운드 케이크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까페뚜이 분위기 및 퐁당 오 쇼콜라, 당근케이크, 오미자차 후기

 

저희는 퐁당 오 쇼콜라와 당근케이크, 오미자차,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까페뚜이 좌석

 

 까페뚜이는 앞마당과 뒷마당, 내부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바람이 너무 많이 불고 추워서 실내 좌석만 이용했는데요. 날씨가 좋을때는 앞마당이나, 뒷마당에서 음료를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내는 아주 크지는 않은데, 사장님께서 매우 깔끔하게 관리하시는 편입니다.

 

퐁당 오 쇼콜라

 

당근 케이크

 

오미자차

 

전체 메뉴

 

 퐁당 오 쇼콜라는 정말 달달하고, 부드러운 디져트였습니다. 아주 바닥까지 긁어먹었는데요. 8,000원의 가격으로 조금 비싼 편이지만,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까페뚜이의 당근케이크는 크림치즈가 올라간 다른 당근케이크와는 스타일이 달랐습니다. 약간 촉촉한 스타일이어서, 개인적으로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퍽퍽하면서, 크림치즈가 올라간 스타일의 당근케이크를 좋아하신다면 조금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오미자차는 말린 귤과 가게에서 직접 키운 허브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상큼한게 맛있었습니다. 

 

까페뚜이 전반적인 평가

 

 협재 쪽에서 번잡스럽지 않고,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까페뚜이를 추천합니다.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위생을 상당히 신경쓰십니다. 이런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