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는 정말 예쁜 바닷가 카페가 많은데요. 크고 웅장한 카페들도 많지만, 저는 아기자기하고 조용한 바닷가 주택을 개조한 카페가 참 좋습니다.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바닷가 카페를 찾으신다면, 구좌읍의 카페들을 추천하는데요. 요요무문은 예쁜 소품도 판매하고, 고양이도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지금부터 요요무문을 소개하겠습니다.

 

카페 요요무문

 

카페 요요무문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02 2층

 

 

요요무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02 2층 (구좌읍 한동리 8-11)

place.map.kakao.com

 

 요요무문은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 해안로에 있습니다. 평대해변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주차정보 : 카페 앞 해안가 도로

 

 카페 앞에 해안가 도로에 잘 찾아서 주차하셔야 합니다. 주변에 주택도 있기 때문에, 주택 입구를 막지 않는 선에서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8:00

 

 영업시간은 매일 10시에 오픈하여, 18시 까지 영업합니다.

 

카페 요요무문 가격(메뉴판)

 

 - 메뉴/가격 

 

요요무문 메뉴판

 

 제주도의 특색을 살린 음료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햇당근주스, 한라봉주스, 풋귤에이드 등이 있습니다. 디져트로는 당근케이크와 쑥인절미 티라미슈가 유명합니다.

 

카페 요요무문 분위기 및 음료, 당근케이크 후기

 

소품을 판매중인 요요무문

 

굿즈를 판매중인 요요무문

 

카페 요요무문은 고양이와 제주도를 컨셉으로 예쁜 소품을 판매합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 것 같은데, 자석과 키링의 캐릭터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고양이 급식소인 요요무문

 

사장님께서 고양이를 정말 사랑하시는 것 같습니다. 소품들에도 고양이가 주인공인게 많았고, 고양이 급식소도 운영하고 계십니다. 이날은 비가와서 고양이가 가게 안에 들어와 밥을 먹었습니다.

 

창 밖으로 바다가 보이는 카페 요요무문

 

 창 밖으로 구좌읍의 예쁜 바다가 보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창가에도 귀여운 고양이 소품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당근케이크, 아인슈페너, 풋귤에이드

 

 당근케이크와 아인슈페너, 풋귤에이드를 시켰습니다. 당근케이크는 크림치즈가 올라간 단단한 케이크였습니다. 적당히 달달해서,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인슈페너의 크림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안에 쓴 커피와 달달한 크림이 진짜 환상의 조화였습니다. 풋귤에이드는 달달한 두 메뉴를 깔끔하게 잡아주는 새콤한 맛이었습니다. 

 

요요무문 전반적인 평가

 

 제주도에서 조금 조용하고,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의 오션뷰 카페를 찾는다면, 요요무문을 강력 추천합니다. 크고 마당이 있는 유명 카페와는 조금 다른 매력이었습니다. 여기서 제주도 느낌에 소품을 사는 것도, 여행의 재미를 배가시켜 줄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