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반포에서 무침만두와 즉석떡볶이로 유명한 맛집인 애플하우스를 소개하겠습니다. 유퀴즈온더블록, 런닝맨에서 무침만두가 정말 맛있는 집으로 소개되었던 곳인데요. 저도 방송을 보고, 무침만두가 너무 먹고 싶어 달려가봤습니다. 과연 명성만큼 맛이 있었을지,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애플하우스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50

 

 

네이버 지도

애플하우스

map.naver.com

 

애플하우스는 서울지하철 9호선 구반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반포주공아파트

 

 저는 애플하우스 상가와 반포주공아파트 사이에 주차했습니다. 가보시면, 주차하신 차량이 많이 있습니다. 아파트 내부에는 주차하면 안될 듯 합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영업시간은 매일 10시 30분에 오픈하여, 저녁 9시까지 운영됩니다.

 

애플하우스 입구

 

애플하우스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일반떡볶이, 즉석떡볶이, 순대볶음, 무침군만두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무침군만두 후기

 

저희는 무침군만두와 즉석떡볶이 2인분에 라면사리, 오뎅사리, 계란사리를 추가했습니다.

 

무침군만두
무침군만두 속

 

 

 무침군만두가 가장 먼저 나왔는데요. 다른 야끼만두들 보다 튀김옷이 두껍고 딱딱한 감이 있는 군만두 입니다. 속은 야기만두 처럼 당면만 들어있습니다. 저는 이런 만두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기는 소스가 적당히 매콤하고, 달콤해서 이 만두의 맛을 배가시켰습니다. 왜 무침만두 맛집이라는지 알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오뎅국물

 

주방 앞에 가서 오뎅국물을 달라고 하면, 국물을 주십니다. 저는 가서 받아왔습니다.

 

즉석떡볶이
즉석떡볶이

 

 즉석떡볶이가 끓기 시작하면 양념을 잘 풀어주시고, 중불로 줄여서 졸여 먹으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것은 국자를 미리 꺼내놓으셔야지, 안그러면 엄청 뜨겁습니다. 떡볶이는 무침만두의 양념과 약간 비슷했는데요. 많이 맵지 않고, 달달하면서 진한 맛이었습니다. 뭔가 찐하게 생긴 비쥬얼과 잘어울리는 그런 맛입니다.

 

애플하우스 전반적인 평가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만족스러워할만한 맛집이었습니다. 저는 조금 달고 자극적이어서, 금방 물렸습니다. 제가 떡볶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하고 왔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