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장시장에 미슐랭 가이드 빕구르망에 등재된 육회집이 있습니다. 바로 부촌육회인데요! 평일 저녁과 주말 할 것 없이, 항상 웨이팅이 많은 집입니다. 부촌육회에서 대부분 육회나, 육회비빔밥을 먹지만 육회물회라는 메뉴도 있는데요. 과연 그 맛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부촌육회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 200-12

 

 

네이버 지도

부촌육회 본점

map.naver.com

 

 부촌육회는 본점과 별관이 있습니다. 둘다 모두 광장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별관은 큰길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본점은 육회가게가 많은 골목 안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모두의 주차장 이용

 

 광장시장 주변 공영주차장은 주차요금이 상당히 비쌉니다. 모두의 주차장 어플을 이용하시면, 주변에 거주자 우선주차장을 저렴하게 공유받아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매주 화요일 휴무 / Break 15:00 ~ 16:00)

 

 영업시간은 매일 10시에 오픈하여, 저녁 10시까지 운영됩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부촌육회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육회와 육회낙지탕탕이, 육회비빔밥 등을 판매합니다. 육회는 한접시에 15,000원입니다.

 

 

부촌육회 육회물회 후기

 

서비스 무국

 

부촌육회는 서비스 무국이 아주 맛있습니다.

 

육회물회

 

육회물회는 양이 조금 많습니다. 2명이 방문하면, 육회물회 하나만 시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육회물회를 시키면 소면도 같이 나옵니다.

 

육회물회

 

 육회물회를 비비면 이런 비쥬얼입니다. 육회 국물은 살얼음으로 되어 있어 엄청 시원합니다. 또한, 양념이 엄청 매콤합니다. 저는 살짝 자극적이라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육회가 더 난것 같습니다. 이것만 시키기에는 너무 자극적이어서, 금방 물립니다. 여러명이서 가면, 메뉴 하나 정도로 시키기는 좋을듯 합니다.

 

부촌육회 전반적인 평가

 

 부촌육회는 육회나 육회비빔밥을 시키는게 더 좋을듯 합니다. 경주에서 먹었던 육회물회를 생각해서, 시켜봤는데 살짝 아쉬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