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신촌의 가성비 좋은 일식 맛집인 히노키공방을 소개하겠습니다. 히노키공방은 가츠나베와 조금은 특이한 새우텐동이 유명한 식당인데요. 지금부터 히노키공방의 매력을 알아 보겠습니다.

 

히노키공방

 

히노키공방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서울 마포구 신촌로14안길 3

 

 히노키공방은 서울지하철 2호선 신촌역 7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신촌노상공영주차장 or 모두의주차장 어플 이용

 

 히노키공방은 별도 주차장이 없어,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신촌노상공영주차장은 1시간에 4,800원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니여서, 모두의 주차장 어플을 이용해서 공유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0:00(일요일, 월요일 휴무 / Break 14:00 ~ 17:00)

 

 영업시간은 매일 12시에 오픈하여, 저녁 8시까지 운영됩니다.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히노키공방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나베 정식과 새우텐동, 생선구이 정식 등을 판매합니다. 

 

히노키공방 김치가츠나베, 아사히 새우 텐동 후기

 

저희는 김치가츠나베와 아사히 새우 텐동 정식을 시켰습니다.

 

김치가츠나베

 

김치가츠나베 정식을 시키면, 샐러드와 김치, 단무지, 장국, 밥과 같이 나옵니다.

 

김치가츠나베

 

 김치가츠나베는 김치의 매콤한 맛이 아주 살짝 나면서, 달달한 국물맛이었습니다. 그냥 가츠나베를 시키면 너무 단 간장양념이어서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김치가 들어가서 조금 더 개운했습니다. 위에는 방이나물이 올라가 잇는데, 향긋해서 좋았습니다. 조금은 달았지만, 밥반찬으로는 아주 괜찮았습니다.

 

아사히 새우 텐동 정식
아사히 새우 텐동

 

아사히 새우 텐동은 일반적인 텐동과는 조금 달랐습니다. 엄청 큰 새우튀김이 2개 올라간 텐동인데요. 약간 쌉쌀한 맛이 있고, 단맛이 적은 간장 소스가 뿌려져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일반적인 텐동에 비해서는 조금 별로였습니다. 대신 새우가 더 오동통해서 좋았습니다.

 

히노키공방 전반적인 평가

 

 아주 대단한 식당은 아니었습니다. 가성비가 좋고, 그 가격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는 일식집이었습니다. 혹시 가성비 좋은 일본가정식집을 찾으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