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파주 출판단지에 있는 예쁜 북카페를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2012년 9월 출판도시에 첫번째로 만들어진 북카페라고 하는데요. 효형출판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책도 읽고, 예쁜 분위기 속에서 쉬어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지금부터 북카페눈의 매력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북카페눈 소개

 

북카페 눈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경기 파주시 회동길 125-11

 

 

 북카페눈은 파주출판단지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은 효형출판을 찍고 오시면 되고, 대중교통 이용 시에는 2200번 버스를 타고 은석교사거리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 주차정보 : 전용 주차장 보유

 

 근교에 있는 카페답게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주차하셔도 되고, 북카페 눈 앞 골목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북카페눈 주차장

 

- 영업시간 : 평일 11:30 ~ 18:00 / 주말 12:00 ~ 19:00

 

 영업시간은 평일은 11시 30분에 오픈하여 저녁 6시, 주말은 12시에 오픈하여 저녁 7시 까지 운영됩니다.

 

북카페 눈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음료의 가격은 비싼편이 아닙니다. 이곳에 정말 맛있는 메뉴는 바로 우유빙수인데요. 5.8천 원으로 1인분 양이 나옵니다.

 

북카페 눈 분위기, 빙수 후기

 

북카페 눈

 

 북카페 눈 입구부터 블랙보드와 플랜테리어로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북카페 눈 책장
북카페 눈 책장
북카페 눈 책장

 

북카페이기 때문에 책장에 책들이 많이 있습니다. 책을 가져다가 음료를 마시면서 편하게 읽으시면 됩니다. 효형출판의 책만 있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북카페눈 야외 자리

 

 날이 덥긴 했지만, 야외에도 자리가 많이 있었습니다. 주차장은 그늘도 있어서, 여름에 앉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사진에 담기지 않았지만 양측으로도 야외 좌석이 정말 많이 있었습니다.

 

우유빙수, 스트로베리 민트 티

 

저희는 우유빙수와 스트로베리 민트 티를 시켰습니다. 팥과 떡이 올라간 우유빙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팥이 달달하면서 짭짭한 맛이 있어서 우유얼음과 잘어울렸습니다. 스트로베리 민트티도 민트의 시원함과 딸기의 달콤한 향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북카페 눈 전반적인 평가

 

북카페 눈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카페가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책을 읽지 않아도, 카페 분위기 자체가 너무 따뜻하고 싱그럽습니다. 파주 출판단지에 놀러가신 후,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