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금호동의 떠오르는 이자카야인 미탄을 소개하겠습니다. 1인 숙성 사시미를 팔아 혼술하기에도 아주 좋은 식당이라고 하는데요. 숙성회뿐만 아니라, 오늘의 구이 등 다양한 해산물 관련 메뉴를 제공하는 이자카야입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금호동 미탄 위치/영업시간

 

 - 위치 : 서울 성동구 금호산2길 3 지층 01호

 

 

미탄은 서울지하철 3호선 금호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금남시장 골목 초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8:00 ~ 00:00

 

 영업시간은 매일 18시에 오픈하여, 저녁 12시까지 운영됩니다. 현재는 저녁 10시 까지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금호동 미탄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오늘의 구이 및 오늘의 메뉴

 

 모듬 사시미를 인원에 따라 판매하고 있습니다. 1인분에 1.5만 원 정도로 양은 많지 않지만 가격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그 외에도 구이나 튀김, 식사 메뉴 등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벽면에는 오늘의 구이와 메뉴가 따로 적혀있습니다.

 

 

금호동 미탄 사시미, 새우 야채튀김, 아구간 폰즈 후기

 

 저희는 사시미와 새우 야채튀김을 시켜 소맥으로 달려봤습니다.

 

모듬 사시미 2인분

 

모듬 사시미에는 다양한 종류의 회가 나옵니다. 관자, 연어, 흰살생선, 전복, 한치, 고등어까지 구성이 너무 알차고 좋았습니다. 1.5만 원에 이렇게 다양한 회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만족스러웠는데요. 약간 숙성이 되어, 감칠맛이 도는 사시미였습니다. 

 

새우 야채튀김
새우 야채튀김

 

 새우 야채튀김은 야채와 새우를 반죽에 섞어 한번에 튀겨낸 음식이었습니다. 감자가 많이 들어있고, 튀김 안에 새우가 숨어있습니다.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었으나, 튀김이 맛이 없을 수가 없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구간 폰즈

 

 오늘의 메뉴에 있었던 아구간 폰즈를 시켜봤습니다. 아구간에 새콤한 간장과 양파가 곁들여 나오는데요. 양파와 소스의 맛이 상큼해서 좋았습니다. 아구간은 조금 비린 맛이 강했는데요. 저는 아구간을 좋아해서 잘 먹었지만, 비린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금호동 미탄 전반적인 평가

 

 금호동에서 가볍게 술마시기 좋은 이자카야였습니다. 이 주변에 연어가게를 좋아했었는데, 지금은 사라져서 미탄을 대신 가게 될 것 같습니다. 금호동에 놀러오실 일이 있으시다면, 미탄을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