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신금호역 주변의 돼지갈비 맛집인 신금호마포숯불갈비를 소개하겠습니다. 맛집이 그리 많지 않은 신금호역에 단비같은 존재인데요. 초벌로 갈비를 구워주셔서 타지 않고, 쉽게 갈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밑반찬도 풍성하게 나와 가성비도 괜찮은 식당인데요. 해당 식당의 매력을 지금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신금호 마포숯불갈비

 

신금호 마포숯불갈비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서울 성동구 무수막길 89

 

 

 신금호마포숯불갈비는 신금호역 5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노브랜드버거와 GS25 사이 골목으로 올라가면 있습니다.

 

- 주차정보 : 열린금호교육문화관 공영주차장

 

 신금호마포숯불갈비는 전용 주차장이 없어서,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가까운 공영주차장은 열린금호교육문화관 공영주차장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 오픈하여, 저녁 10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신금호마포숯불갈비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소고기 메뉴와 삼겹갈비, 돼지갈비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에서는 대부분 돼지갈비를 먹습니다. 점심에는 갈비탕도 많이 드시는 것 같습니다. 이 식당의 좋은 점은 돌솥밥을 판다는 것입니다.

 

 

신금호 마포숯불갈비 돼지갈비, 솥밥 후기

 

밑반찬
동치미, 겉절이
간장게장, 가지무침, 샐러드
고추절임, 청포묵

 

 밑반찬이 아주 잘나옵니다. 겉절이도 고소하면서 맛있고, 간장게장도 나와서 좋았습니다. 고추절임 같이 고기랑 같이먹기 좋은 반찬도 나옵니다.

 

초벌 돼지갈비

 

직원분께서 직접 돼지갈비를 초벌해서 가져다 주십니다. 그래서 연기도 별로 안나고, 타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돼지갈비 2인분

 

 숯불에 은은하게 초벌된 돼지갈비를 좀 더 익혀주고 먹으면 됩니다. 고기 부드러우면서 달달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에 잡내도 없고, 양념도 매우 잘 밴 돼지갈비였습니다. 뭐라 표현할게 없는 맛있는 돼지갈비였습니다.

 

솥밥
된장찌개

 

솥밥을 시키면 된장찌개도 서비스로 나옵니다. 된장찌개는 바지락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서 시원하면서 칼칼한게 맛있었습니다.

 

신금호 마포숯불갈비 전반적인 평가

 

 신금호역 주변에 사시는 분 중에 돼지갈비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다른 지역에서 갈만큼 전국구 맛집은 아니지만, 동네 맛집으로는 충분한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