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빠기의 책파기

보령 맛집 어부횟집(가성비 좋은 보령 횟집 추천)

 오늘은 보령 시내에 가성비 좋은 횟집인 어부횟집을 소개하겠습니다.

보령하면 대천해수욕장, 보령머드축제 등 서해의 가장 큰 해수욕장과 관광 Infra를 보유한 정통적인 국내관광지 중 하나였습니다. 시입니다. 근래들어 다시 양양, 여수, 부산 등 동해와 남해가 국내 관광지로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여전히 보령은 매력적인 도시인데요. 바닷가에 놀러가면 회는 꼭 먹는 코스겠죠? 보령 현지인이 추천한 가성비 좋은 횟집을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보령 어부횟집

보령 맛집 어부횟집(가성비 좋은 보령 횟집 추천)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보령 대천동(충남 보령시 지장골길 48)


 어부횟집은 보령 시내인 대천1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주차정보 : 전용 주차장 보유

 어부횟집은 10대 Capa 정도의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월요일 휴무)

 매일 11:30에 오픈하여 저녁 22시까지 영업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며, 14:30 부터 17:00까지 재료 준비시간 입니다.
 
보령 맛집 어부횟집(가성비 좋은 보령 횟집 추천) : 가격(메뉴판)

 - 메뉴 : 점심특선 회정식 15,000원

메뉴판

  어부횟집은 그날그날 좋은 횟감으로 싱싱하게 모듬회로 준비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1인 30,000원에서 50,000원 사이로 정식 메뉴로 다양한 횟감을 배부르게 내어주십니다. 점심특선 메뉴 역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령 맛집 어부횟집(가성비 좋은 보령 횟집 추천) : 점심 특선 회정식 리뷰

점심특선 회정식

 15,000원의 회정식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으나, 메뉴가 전부 나왔을 때 구성을 보고 상당히 감탄했습니다. 모듬 활어회와 물회, 초밥, 낙지, 멍게, 오징어회, 전복, 동죽 등 다양한 해산물을 푸짐하게 내어주시는데, 메뉴 하나하나가 싱싱하고 버릴 메뉴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회정식에 나온 회

 제가 회를 잘 모르지만,  때깔부터 식감까지 보고 먹자마자 싱싱한 것으로 정말 잘 내어주셨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회정식에 나온 물회

 물회에도 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정말 새콤하고 맛있었습니다.

회정식에 나온 황태국

 별 기대없이 먹었던 황태국이었지만, 칼칼하고 시원했습니다.

보령 맛집 어부횟집(가성비 좋은 보령 횟집 추천) : 전반적인 평가

 보령 어부횟집은 점심특선 회정식 메뉴가 정말 탄탄한게, 점심을 먹는데 바로 소주를 깔 수 밖에 없는 구성이었습니다. 관광지에 가서 회를 먹다보면, 비싸기만 하고 막상 먹을 것은 없어 후회한 적이 많았습니다. 보령 어부횟집은 관광지(대천해수욕장, 무창포해수욕장 등)과 차로 20분 정도 거리에 있지만, 점심에 가성비 좋게 식사하기에는 손색없는 식당이었습니다. 보령에 들르실 일이 있다면 어부횟집에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2020/08/03 - [여행하고 음식 먹는 시간] - 국내 여행지 추천 보령 충청수영성(동백꽃 필 무렾 촬영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