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이곳 영종도 카페 추천
  주말이면 많은 사람들이 넒고, 좋은 카페를 찾아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를 떠납니다. 영종도에서 바다도 본 후, 맛있는 커피와 빵을 먹고 예쁜 사진도 찍으면 최고의 힐링이 따로 없는데요. 영정도의 수많은 카페가 있지만 넓고 300평 이상 규모의 베이커리 카페는 흔치 않습니다. 빵도 맛있고, 루프탑에서 힐링하기 좋은 카페 지금이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지금이곳 영종도 카페 추천 : 위치/영업시간
 - 위치 : 영종하늘도시 주변(인천 중구 운남로82번길 40)

 지금이곳은 영종하늘도시 주변에 있습니다. 
 
- 주차 정보 : 주차가능
 지금이곳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차요원분들도 계셔서 주차자리를 찾는 것도 도와주십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지금이곳은 평일에는 10시에 오픈하여 21시에 Close 합니다. 
 
지금이곳 영종도 카페 추천 : 베이커리/음료 메뉴
 - 베이커리

  지금이곳은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파리바케트 근교 카페 치고는 많이 비싸지는 않았습니다. 저렴한 빵은 2,500원에서 비싼 것은 6,000원 정도로 바운더리가 넓었습니다. 대부분의 빵이 크기가 큰 편이라 여러명이서 나눠먹기 좋았습니다. 

 지금이곳은 커피와 Non coffee 메뉴를 판매합니다. 아메리카노 4,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이었습니다. 커피는 3가지 원두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콜롬비아 싱글오리진은 디카페인도 가능합니다.
- 주문 메뉴 : 뺑오쇼콜라 4,000원 / 소보루빵 2,500원 / 까눌레 2,500원
 저희는 아메리카노 Iced와 뺑오쇼콜라, 소부루빵, 까눌레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니트블랜드 원두를 선택해 에티오피아 커피가 가진 가볍고 산미가 강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뺑오쇼콜라는 초코가 듬뿍 올라간 패스츄리 느낌의 빵으로,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까눌레의 경우 겉면은 초코로 카라멜라이징 되어 있고 속은 촉촉한 편이었습니다. 소부루빵은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지금이곳 안내문
 
지금이곳 영종도 카페 추천 : 카페 좌석 및 정보
 
실내 좌석
 
  1층 실내는 커다란 전신 거울이 있어 사진을 찍는 포인트가 있었습니다. 핑크색 커다란 문도 있고, 천정과 연결된 나무도 심어져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좌석 종류도 다양하고 편안한 좌석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1층 뒷마당
 
  1층 뒷마당에는 잔디밭이 있었습니다.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출입이 가능하다는 안내 문구가 있습니다. 
 
2층 루프탑
 
 2층 루프탑은 초록초록한 인조잔디가 깔려있고, 밖으로는 넓은 논밭이 보였습니다. 시야가 확 트여있어 좋았습니다. 파라솔도 설치되어 있어, 뜨거운 햇볕은 피하면서 좋은 논밭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이곳 영종도 카페 추천 : 전반적인 평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으로 프렌차이즈 카페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합니다. 지금이곳은 개인 카페로 2.5단계가 적용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QR인증, 체온 측정으로 방역수칙을 지키며 영업하고 있습니다. 300평 이상 규모로 상당히 넓직한 만큼 걱정없이, 카페에서 쉬고 싶다면 방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분위기와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