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빠기의 책파기

춘천 가볼만한곳 해피초원목장

 오늘은 방목된 양들을 보며 힐링할 수 있는 춘천 여행지 해피초원목장을 소개하겠습니다. 

 양평-춘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가족들과 함께간 여행이라 어디를 방문해야할지 고민을 참 많이 했습니다. 검색 중 한국의 알프스라는 평을 받는 목장이 있다고 하여 방문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장소라고 느꼈던 해피초원목장을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해피초원목장 소개

춘천 가볼만한곳 해피초원목장 : 위치/주차장/입장료

 - 위치 : 춘천호 부근(강원 춘천시 사북면 춘화로 330-48)


 해피초원목장은 춘천호 부근 사북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주차 정보 : 전용 주차장 보유

 해피초원목장 입구에는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요원분도 계셔서 주차 위치를 잡는 것을 도와주십니다.

해피초원목장 주차장

- 입장료 : 일반인 6,000원 / 경로 2,000원 / 장애인 3,000원 / 유아 및 국가유공자 무료

입장료

 해피초원목장의 입장료는 36개월 이상 성인의 경우 6,000원 입니다. 36개월 이하의 유아는 무료입니다.

 입장 시에 토끼먹이를 2인당 1개 지급해줍니다. 

토끼먹이

춘천 가볼만한곳 해피초원목장 : 동물 및 체험소개

토끼 먹이주기 체험

 입장하자마자 바로 토끼 먹이주기 체험장이 있습니다. 토끼가 정말 귀여운데, 먹이를 주면 땡기는 힘이 생각보다 강했습니다. 

공작 및 닭

소 여물주기 체험

 카페 왼쪽에 소 여물주기 체험장도 있었습니다.

당나귀 타기 체험

 당나귀 타기 체험을 하는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가격은 5,000원 이었으며, 당나귀가 참 귀여웠습니다.

오리 & 닭

 농장 안쪽에 오리, 닭, 염소, 리트리버가 있었습니다.

서열 싸움하는 염소와 지켜보는 리트리버

 염소는 정말 치열하게 서열 싸움을 하고 있었습니다. 서로 머리를 박는데 쩍쩍소리가 났습니다. 농장 안쪽에 있는 동물들은 조금 관리가 안되는 것 같았습니다. 리트리버도 털에 똥이 묻어 있었습니다 ㄷㄷ

춘천 가볼만한곳 해피초원목장 : 초원카페 및 기타 시설소개

잔디밭 & 물놀이장

 입구 주변 잔디밭에서 공놀이나 장난감을 타는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얕은 물놀이장도 있어 여름에는 아이들이 첨벙첨벙 뛰어놀기 좋을 듯 합니다.

널뛰기와 그네 / 캐릭터 솜사탕

 널뛰기와 그네를 타는 관광객도 많았습니다. 

 캐릭터솜사탕은 5,000원, 일반솜사탕은 3,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달고나도 판매하고 있는데 이건 1개에 2,000원이었습니다.

강원한우홍보관 & 초원카페

 강원한우홍보관과 초원카페에는 앉아서 쉬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이곳의 수제한우버거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아무것도 사먹지 않았습니다. 

춘천 가볼만한곳 해피초원목장 : 방목장 & 포토존 소개

양때방목장

 산책길을 따라 올라가면 양때와 당나귀가 어슬렁어슬렁 방목되어 있습니다. 양은 생각보다 털이 너무 더러워서 놀랐습니다. 하지만 언덕 위에서 내려다보는 풍경만큼은 정말 좋았습니다.

의암호 포토존

 포토존 표지반을 따라 산책로를 한참 걷다보면 의암호 앞에 소 방목장이 나옵니다. 해피초원목장이 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이 포토존 때문인 것 같습니다. 물이 맑을 때 오면 한국의 알프스라는 말이 과찬이 아닐 것 같습니다. 힘드시더라도 포토존까지는 꼭 올라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2020/10/05 - [여행하고 음식 먹는 시간] - 춘천 닭갈비 맛집 토담숯불닭갈비

2020/10/01 - [여행하고 음식 먹는 시간] - 춘천 카페 추천 감자밭(강원도 감자빵 원조집)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