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포장 맛집 성신여대 수아당, 그릭데이(김밥, 그릭요거트 맛집)
 
오늘은 서울 성신여대역 주변에 포장해서 먹기 좋은 식당 2개를 소개하겠습니다.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되면서, 아무래도 포장해서 개인적인 공간에서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절실해집니다. 성신여대입구역 주변에 김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수아당'과, 다이어트식으로 인기있는 그릭요거트 전문점 '그릭데이'가 좋은 선택지가 될 듯 합니다. 지금부터 두 포장전문점을 같이 파해쳐보겠습니다.

수아당

그릭데이 성신여대점

서울 포장 맛집 성신여대 수아당 김밥

 - 위치 : 성신여대 앞(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4가길 18 1층)


 수아당은 서울지하철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성신여대 로데오거리로 쭉 내려오셔서, 아리따움 화장품 가게를 끼고 성신여대 정문 방향으로 가시면 피자스쿨이 보입니다. 그때 피자스쿨 골목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수아당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07:00 ~ 22:00 

 영업시간은 매일 7시에 Open하여 저녁 10시까지 운영되니다.

 - 메뉴/가격 

 현장에서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를 통해 스마트주문을 하시면 크게 기다리지 않고 픽업하실 수 있습니다.

김밥메뉴

 김밥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삼겹쌈, 치치볼, 계란, 수아 등이 인기메뉴입니다. 전체적으로 김밥 고명이 정말 실한편입니다.

키토 메뉴

 키토는 밥이 들어가지 않고 계란 지단으로 만든 김밥입니다. 탄수화물이 들어가지 않아 다이어트 김밥이라고 하는데, 가격은 저렴하진 않았습니다.

음료 메뉴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커피 종류가 많습니다.

 - 치치불 후기

치치불

 치치불은 참치마요와 치즈, 매운진미채가 들어간 김밥입니다. 기본적으로 단무지, 맛살, 당근, 계란, 우엉, 시금치가 들어가 있습니다. 김밥이 상당히 커서 한입에 넣기 쉽지 않았습니다.

 일단 포장을 뜯자마자 참기름 향기가 정말 향긋했습니다. 먹기 전부터 향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김밥이었습니다. 맛은 참치마요에 매콤한 진미채가 섞여 서로 조화를 이루는게 좋았습니다. 이 김밥을 먹어보니 다른 김밥의 맛은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되었습니다.

서울 포장 맛집 그릭데이 성신여대점 그릭요거트

 - 위치 : 성신여대 앞(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4가길 18 1층)

 
그릭데이 성신여대점은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 Open하여 저녁 8시 까지 영업합니다
 
- 메뉴/가격 

메뉴판

토핑

 레귤러는 1Scoop 라지는 2Scoop 입니다. 메뉴도 있고, 플레인에 원하시는 토핑을 올려 DIY를 할 수 있습니다.

 - 쭈왕(오렌지 + 크렌베리 + 초콜렛칩스 +그래놀라A)  + 꿀, 포도 추가

쭈왕(오렌지 + 크렌베리 + 초콜렛칩스 +그래놀라A)  + 꿀, 포도 추가[5,200원 + 200원 + 1,000원]
 
저는 쭈왕을 선택했습니다. 오렌지와 크렌베리, 초콜렛칩스, 그래놀라 A가 들어간 구성이었습니다. 그릭요거트는 꿀 추가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릭요거트 자체가 상당히 꾸덕하기 때문에 꿀과 섞여야 촉촉해지고 단맛을 더해줘 그릭요거트 특유의 고소함과 정말 잘어울립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과일이 있다면 추가해서 먹으면 좋을 듯 합니다.

 초콜렛칩스가 들어간 것이 은근히 잘어울렸습니다. 다음번에도 초콜렛칩스가 있는 메뉴를 시키거나, 토핑으로 추가해 먹을까 합니다.

서울 포장 맛집 성신여대 수아당, 그릭데이(김밥, 그릭요거트 맛집) : 전반적인 평가
 
 수아당은 최근에 먹었던 김밥 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재료도 푸짐하고 내부 구성도 특이해서 좋았습니다. 

 그릭데이는 어떤 점포에 방문해도 항상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직 그릭요거트를 먹어보지 않으셨다면, 그릭데이로 처음 입문해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