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의도 맛집 야마야 모츠나베
 
 여의도에 명란과 모츠나베로 직장인의 점심식사와 저녁 회식을 책임지는 일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야마야인데요. 광화문점과 을지로점, 강남N타워점도 있어 서울의 3대 직장 밀집지역을 모두 커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야마야의 점심 특선과, 저녁 세트 메뉴의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야마야

여의도 맛집 야마야 모츠나베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여의도(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KTB투자증권 별관 2층)


야마야는 서울 지하철 5,9호선 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KTB 투자증권 본관 주차장

 KTB 투자증권 본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야마야에서 2시간 무료주차를 제공합니다.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3:20(Break 15:00 ~ 17:00) /주말 11:00 ~ 21:3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 Open하여 평일은 저녁 11시 30분 까지, 주말은 저녁 9시 30분 까지 영업합니다. 평일에는 15시부터 17시까지 Break가 있습니다. 

여의도 맛집 야마야 모츠나베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20분(평일 점심 11시 40분 기준) / 없음(평일 저녁 기준)

  평일 점심에는 여의도 직장인으로 문전성시를 이뤄 웨이팅이 있습니다. 저녁시간에는 크게 웨이팅은 없습니다.

 - 메뉴/가격 

점심특선

저녁 메뉴

주류 메뉴

 점심은 식사를 위해 특선 메뉴가 있고, 저녁은 회식 장소로 적절한 메뉴입니다. 일본 사케/소주 등 주류 메뉴도 다양합니다.

여의도 맛집 야마야 : 모프나베정식(점심특선), 모츠나베 2인 세트(저녁)

모츠나베정식

 런치 특선으로 모츠나베 정식을 시켰습니다. 모츠나베는 일본식 소대창 전골로 달짝지근한 간장 베이스의 국물과 감자, 양배추가 들어가 있습니다. 대창이 들어가 느끼할 것이라 생각했는데, 국물이 시원해서 놀랐습니다. 또한, 야마야는 고시히까리 쌀밥이 정말 맛있고, 밑반찬으로 명란젓과 갓절임을 무제한 제공하여 좋습니다. 

 함께 나왔던, 명란풍미닭튀김도 짭쪼름한게 치밥으로 먹기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모츠나베 2인 세트

 저녁에 여의도에서 친구를 만날 일이 있어, 맥주나 한잔 할겸 야마야에 또 방문했습니다. 이번에는 매운맛 모츠나베로 시켰습니다. 매운맛도 괜찮았으나, 개인적으로 간장베이스의 모츠나베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약간 달짝지근해서 묽은 떡볶이 국물과 맛이 유사했습니다.

 명란풍미닭튀김은 여전히 맛이 좋았으며, 명란이 들어간 계란말이 역시 부드럽고 짭쪼름해서 좋았습니다. 아사히 맥주를 함께 마시니, 꿀맛이었습니다.

여의도 맛집 야마야 모츠나베 : 전반적인 평가

 비싼 음식점이 많은 여의도에서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입니다. 여의도 직장인이라면 점심 식사로도 특색있는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여의도에서 근무하시지만, 아직 야마야의 음식을 드셔보시지 않았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