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빠기의 책파기

꿔바로우 맛집 잠실새내역 하얼빈양꼬치
 
 신천맛집으로 소문난 하얼빈양꼬치집을 방문했습니다. 이름은 누가봐도 양꼬치 전문점인데, 꿔바로우가 찐인 집이었습니다. 네이버 평점 4.62에 달하는 잠실의 대표 양꼬치집 하얼빈양꼬치를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하얼빈 양꼬치

꿔바로우 맛집 잠실새내역 하얼빈양꼬치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새마을시장(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17길 45) 


  하얼빈양꼬치는 서울 지하철 2호선 잠실새내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새마을시장 내부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새마을시장 노상 공영주차장

  하얼빈양꼬치는 전용 주차장이 없어,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합니다. 가까운 공영주차장은 새마을시장 노상 공영주차장입니다. 

 *새마을시장 노상 공영주차장 : 30분 1,500원

- 영업시간 : 매일 14:00 ~ 24:00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영업시간은 매일 14시에 Open하여 저녁 12시 까지 운영됩니다.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꿔바로우 맛집 잠실새내역 하얼빈양꼬치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주말 저녁 19시기준)

  주말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 메뉴/가격 

메뉴판

 양꼬치 메뉴부터, 식사류, 탕류, 요리류를 판매합니다. 해피아워라고 오후 3시 부터 6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Set 메뉴를 시킬 수 있습니다.

꿔바로우 맛집 잠실새내역 하얼빈양꼬치 : 양꼬치, 갈비살꼬치, 꿔바로우 후기

기본반찬

 기본찬은 짜사이무침, 양파간장절임, 땅콩입니다.

양꼬치 & 갈비살꼬치

 양꼬치 1인분과 갈비살꼬치 1인분을 시켰습니다. 숯불의 화력이 은근히 쎄서, 가운데는 금방 익었습니다. 가운데와 측면을 번갈아가면서 잘 구워줘야 합니다. 양꼬치와 갈비살꼬치는 정말 부드럽고, 잡내하나 없이 맛있었습니다. 양꼬치야 항상 맛있지요. 저는 다른 곳이나, 여기나 큰 차이를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그냥 맛있었다라고 밖에 표현할 수 없네요.

마늘(소)

양꼬치를 먹을때 저는 항상 통마늘을 구워먹는데요. 하얼빈양꼬치의 마늘은 무료는 아니었고 사진에서 보이는 양을 1,000원에 판매했습니다. 2~3명까지는 소자인 1,000원짜리를 시키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꿔바로우

 단연 꿔바로우 맛집이었습니다. 꿔바로우는 고구마전분을 묻혀 튀긴 중국식 돼지고기 튀김인데요. 돼지고기가 살코기 부위로 크게 들어가다보니, 어떤 곳에서 시키면 조금 퍽퍽할때도 있습니다. 하얼빈양꼬치의 꿔바로우는 전혀 퍽퍽함이 없었고,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도 과하지 않게 볶아서 나왔는데요. 소스가 흥건하지 않아서 끝까지 바삭함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매우 좋았습니다. 튀김이 눅눅해지지 않게 가위로 먹을만큼만 그때그때 잘라서 먹었습니다.

서비스 만두

 서비스로 만두를 주셨습니다. 소에 고수가 들어가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그냥 평범한 중국식 만두였습니다.

꿔바로우 맛집 잠실새내역 하얼빈양꼬치 : 전반적인 평가

 두명이 방문해서 양꼬치 2인분과 꿔바로우를 시켰는데, 남기지 않고 알차게 다 먹고 왔습니다. 꿔바로우는 근래 먹었던 것중에 최고였습니다. 아주 맛있게 먹었고, 꿔바로우가 또 생각나면 재방문 할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지니/이소♡ 2021.01.11 18:44 신고

    꿔바로우 색이 좋넹요 ㅎㅎ 맛나보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