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빠기의 책파기

코로나 2.5단계 브런치 카페 은평한옥마을 롱브레드
 
 오늘은 은평한옥마을의 뷰가 좋은 브런치카페인 롱브레드를 소개하겠습니다. 수도권은 코로나바이러스의 감영증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유지중입니다. 카페에서 차한잔 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참 아쉬운 부분인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브런치 카페에서 식사를 하면서, 카페에 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식사를 하러 해당 브런치카페에 방문했는데, 식사도 휼륭하고, 뷰나 좌석 등 모든 것이 괜찮아서 이렇게 추천의 리뷰를 씁니다.

롱브레드 은평한옥마을점

코로나 2.5단계 브런치 카페 은평한옥마을 롱브레드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은평한옥마을(서울 은평구 연서로 530) 


  롱브레드는 은평한옥마을 초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연신내역 3번 출구에서 7211, 701번을 타거나, 구파발역에서 7723을 타시면 방문할 수 있습니다.

- 주차정보 : 전용주차장 or 유료주차장 이용

  롱브레드 1층에 몇대 주차가 가능하며, Full capa일 경우 150M 떨어진 곳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영업시간은 평일 10시에 오픈하여 현재는 저녁 8시에 닫습니다.

영업시간

코로나 2.5단계 브런치 카페 은평한옥마을 롱브레드 :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평일 점심 13시기준)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 메뉴/가격 

메뉴판

 브런치 메뉴와 파스타 메뉴, 커피를 판매합니다.

코로나 2.5단계 브런치 카페 은평한옥마을 롱브레드 : 좌석 정보

셀프 브런치 카페로 운영되는 롱브레드

 롱브레드는 셀프 브런치 카페로 운영됩니다. 1층과 2층이 있는데, 1층에서 음식을 주문/픽업한 후 원하시는 좌석에서 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눈치를 볼 필요가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1층 카운터 & 좌석

2층 북한산뷰 좌석

 2층은 좌석이 매우 넓습니다. 신발을 벋고 올라가 앉는 좌석도 있고, 창가쪽에 북한산이 보이는 좌석도 있습니다.

코로나 2.5단계 브런치 카페 은평한옥마을 롱브레드 : 롱브레드 파니니, 바질페스토 쉬림프 파스타 후기

롱브레드 파니니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롱브레드 파니니, 바질페스토 쉬림프파스타를 시켰습니다. 롱브레드 파니니는 빵이 파니니는 아닌 것 같습니다. 달걀과 토마토, 햄이 들어간 샌드위치인데, 빵이 약간 술빵처럼 촉촉하고 포슬포슬했습니다.

 바삭한 빠니니의 식감을 기대했다면 조금 실망스러울 수 있는데,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빵도 담백하고, 간도 강하지 않은데 은근 중독되는 고소한 파니니였습니다.

바질페스토 쉬림프 파스타

  정말 맛있게 먹었던 바질페스토 베이스의 쉬림프 파스타입니다. 면이 우선 일반적인 스파게티면보다 더 얇았습니다. 얇은 면을 매우 잘 삶아주셔서, 퍼지지도 않았고 씹는맛도 있는 탱탱한 면발이었습니다. 바질페스토의 향도 좋았고, 쉬림프 위에 갈아서 올려주신 치즈도 풍미가 좋았습니다.

 통마들과 올리브도 넣어주셔서 건저먹을 것도 많았습니다. 간은 좀 쎈편이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바질페스토 파스타를 쎈 소금간과 페퍼론치노로 맛의 균형을 잘 잡은것 같습니다.

코로나 2.5단계 브런치 카페 은평한옥마을 롱브레드 : 전반적인 평가

 오랜만에 카페에 온 것처럼 너무 편하게 잘 쉬었습니다. 창밖으로 바라보는 북한산뷰도 좋았고, 맛있는 음식과 커피한잔을 마시니 힐링이 따로 없었습니다. 식당으로도 괜찮고, 카페로도 손색없는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2020/10/22 - [맛집&카페 리뷰] - 은평한옥마을 1인 1잔(북한산 카페 추천)

2020/10/24 - [맛집&카페 리뷰] - 은평구 고깃집 제주도그릴 특상 본점(역촌역 맛집 추천)

2020/03/24 - [맛집&카페 리뷰] -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이마(서울 은평구 스시야) 후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