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빠기의 책파기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이마(서울 은평구 스시야) 후기

 오늘은 2020년 3월 21일에 서울 은평구 스시야인 가성비 오마카세 맛집 스시이마의 리얼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스시이마는 서울 은평구 역촌동에 위치한 스시 오마카세 전문점입니다. 최근 저렴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는 중저가 오마카세집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중 스시이마는 런치 가격이 30,000원 이하인 몇 안되는 스시야입니다. 예약부터, 주차, 메뉴까지 스시이마에 대해 파해쳐 보겠습니다.

8석 규모의 스시이마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이마(서울 은평구 스시야) : 위치/주차 정보

 - 위치 :  역촌동(서울 은평구 역말로 49-1 1층)


 
  스시이마는 서울 은평구 역촌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통해 방문하기 위해서는 6호선 역촌역과 구산역에서 내려 10분 정도 도보로 이동 필요합니다.

- 주차정보 : 은평평화공원 공영주차장

 스시이마는 작고 아담한 가게이기 때문에 주차공간이 따로 없습니다. ㅂㅂㅈㅊ를 많이 하는 듯 하나, 안전한 주차를 위해서는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은평평화공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가깝습니다.  은평평화공원에서 스시이마까지 도보 10분 정도 위치에 있으니 걷는 것은 조금 감수하셔야 합니다.

 *은평평화공원 공영주차창 : 150원/5분, 시간 당 1,800원

가장 가까운 은평평화공원 공영주차장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이마(서울 은평구 스시야) : 예약/가격

- 예약 : 문자예약(010-9367-5295)

 스시이마는 문자를 통해 예약을 받습니다. 런치는 12:00 ~ 14:30 사이에 두 타임 운영되며, 디너는 18:00 ~ 22:00 사이에 운영됩니다. 그날그날 준비된 타임이 다를 수 있으니 문자를 통해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시이마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ushi_ima/?utm_source=ig_profile_share&igshid=g92klz6n3xuu)

 - 가격 : Lunch 30,000원 / Dinner 50,000원

  가격은 런치 3만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서울시내 2.5만원의 오마카세를 제공하는 스시야들이 있지만, 예약하는 것이 하늘의 별따기 인것을 고려하면 상당히 매력있는 가격입니다.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이마(서울 은평구 스시야) : Lunch 구성
 
 스시이마의 Lunch 11Pc의 스시가 나옵니다. 또한, 2가지 전채음식과 계란구이, 누룽지, 후식이 제공됩니다. 

전복내장죽

문어초회

옥돔

유자를 올린 광어

갈치

방어

가리비 관자

삼치

단세우+게살

참다랑어

식초에절인 고등어

마끼

계란구이

누룽지+명란

코코넛 크림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광어지느러미 스시 1Pc가 더 있었습니다. 쉐프분 혼자 요리를 하시며, 간과 와사비양은 조정해주십니다.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이마(서울 은평구 스시야) : 전반적인 평가

 3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오마카세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가격이 무색할 만큼 디테일을 제공하는 구성도 있었습니다. 물론 퀄리티가 높은 스시 오마카세를 기대했다면, 비싼 곳을 가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가격을 고려했을 때,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스시야였습니다.

 아담하고 조용한 분위기 역시 좋았습니다. 이런 분위기의 가게를 선호하신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