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딤딤섬 신세계본점 후기

 

 제가 한때 홍콩에서 4개월 정도 산적이 있습니다. 홍콩은 저의 추억이 있는 동네인데요. 그곳에서 먹었던 수많은 딤섬집 중 저에 원픽은 항상 딤딤섬이었습니다. 딤딤섬의 가지딤섬과 고추딤섬은 정말 맛있었는데요. 한국에도 딤딤섬이 들어왔다는 소식을 듣고,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과연 홍콩 딤딤섬의 맛을 그대로 가져왔을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홍콩에서 먹었던 딤딤섬

 

딤딤섬 신세계본점

 

딤딤섬 신세계본점 후기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신세계본점 B1F(서울 중구 퇴계로 77)

 

 

딤딤섬 신세계본점은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의 B1F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신세계백화점 본점

 

 당연히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영업시간 : 평일 10:30 ~ 20:00 / 주말 10:30 ~ 20:30

 

 영업시간은 매일 10시 30분에 오픈하여, 평일은 저녁 8시, 주말은 저녁 8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백화점 휴무를 참고하셔야 합니다.

 

딤딤섬 신세계본점 후기 : 가격(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딤섬 종류가 딤딤섬 삼성 코엑스 보다 다양하진 않습니다. 아무래도 푸드코트 형식이라 메뉴가 적은 듯 합니다. 딤섬뿐만 아니라 완탕면, 우육탕면, 덮밥 등도 있습니다.

 

딤딤섬 신세계본점 후기 : 하가우, 새우 부추 교자, 가지딤섬, 소야치킨덮밥 후기

 

메뉴

 

바 형식에 푸드코트여서 두명이서 나눠먹기는 조금 불편했습니다.

 

가지딤섬

 

홍콩의 딤딤섬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게 가지딤섬이었는데요. 여기는 비쥬얼이 조금 달랐습니다. 그래도 가지라는게 워낙 맛있고, 가지 사이에 있는 새우로 추정되는 소도 쫀득했습니다. 가지딤섬이 역시나 가장 먹을만 했습니다.

 

부추 교자 딤섬

 

부추교자딤섬은 약간 싱거웠습니다. 만두소는 찹쌀처럼 쫀득한 느낌이었습니다. 딤딤섬의 간장이 그렇게 맛있지는 않아서, 먹을만은 했으나 아주 맛있게 먹지는 않았습니다.

 

하가우

 

처음 홍콩에서 하가우를 먹었을때 정말 감동했던게 생각나는데요. 여기 하가우는 조금 부족했습니다. 물론 고소한 맛도 있고, 하가우가 가져야할 맛은 전부 가지고 있었습니다. 근데, 약간 제품인것 같기도 했습니다. 홍콩 식당에서 직접 빚는 하가우를 생각하면 실망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소야 치킨 덮밥

 

저는 입맛에 맞지 않았습니다. 전형적인 홍콩식 덮밥이었습니다. 사실 홍콩의 학교에서 먹던 덮밥과 거의 비슷했습니다. 근데, 이 맛은 그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적응이 안됩니다. 홍콩식 간장 덮밥은 일본음식처럼 뭔가 맛있는 간장맛이 아닙니다. 이점은 꼭 참고하셔서 시키셨으면 좋겠습니다.

 

딤딤섬 신세계본점 후기 : 전반적인 평가

 

저는 기대가 너무 컸는지 많이 실망했습니다. 같이 갔던 친구는 부산에서 딤딤섬을 먹었었는데, 이정도는 아니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푸드코트 형식인 분위기도 한목 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재방문 의사가 적은 곳이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