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섬 맛집 하노이102

 

 오늘은 뚝섬의 베트남 쌀국수 맛집인 하노이102를 소개하겠습니다. 하노이102는 서울숲 쪽에 2층 주택을 개조하여 단순하면서도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인테리어처럼 쌀국수 맛도 깔끔하고 좋았을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하노이102 입구

 

뚝섬 맛집 하노이102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서울숲(서울 마포구 동교로 251)

 

 

하노이102는 서울지하철 2호선 뚝섬역 8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식당 앞 1대 가능 or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주차장

 

 하노이102 식당 앞에 주차가 1대 가능합니다. 주차 공간은 매우 좁은편입니다. 만약 주차 자리가 없다면, 주변 공영주차장인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매주 화요일 휴무)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에 오픈하여, 저녁 9시까지 운영됩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뚝섬 맛집 하노이102  : 가격(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메뉴는 베트남 전부 베트남 음식입니다. 쌀국수, 분짜, 분보남보, 껌스언, 반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뚝섬 맛집 하노이102 : 하노이쌀국수, 껌스언 후기

 

물병과 식시세트

 

물병이 정말 예뻤습니다. 젓가락에 예쁜 케이스도 씌여져 있었습니다.

 

하노이 쌀국수 M

 

하노이 쌀국수 M 사이즈를 시켰습니다. 파가 듬뿍들어간게, 진짜 하노이에서 먹었던 쌀국수의 비쥬얼과 유사했습니다. 고수는 안들어가 있고, 달라고 하면 따로 주십니다.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스라자차 소스와 쌀국수에 넣어먹으라고 베트남 고추 조금과 마늘식초를 조금씩 주십니다.

 

쌀국수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그런 맛입니다. 국물도 맑으면서 진하고, 고기도 많이 들었습니다. 소고기가 아주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양도 적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껌스언

 

껌스언은 태국식 돼지고기 덮밥입니다. 밥 위에 반숙 후라이가 올라가있었고, 돼지고기는 간장에 달달하게 볶은 불고기같았습니다. 야채도 옆에 많이 주셔서 좋았습니다.

 

같이 나온 간장이나, 느억맘 소스를 밥에 뿌려서 돼지고기와 야채를 올려 먹으면 됐습니다. 소스를 뿌리지 않으면 약간 싱거울 수 있습니다. 아주 특별하진 않았고, 무난하게 맛있는 돼지고기 덮밥이었습니다.

 

뚝섬 맛집 하노이102 : 전반적인 평가

 

햇살이 들어오는 하노이102의 테이블

 

 2층 주택을 개조해서 식당을 만드셨는데,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습니다. 식기나 물병도 모두 신경쓴 티가 팍팍나는 곳이었습니다. 하노이 여행 중 먹었던 쌀국수가 생각난다면 여기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노이에 가보지 않으셨더라도, 서울숲에서 쌀국수가 땡기신다면! 여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