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태국음식 맛집 코랏

 

 오늘은 망원동의 태국음식 전문점인 코랏을 소개하겠습니다. 망원동에 정말 유명한 샌드위치집인 소금집 델리 바로 아래 있는 식당인데요. 네이버 평정 4.87점을 받아 평이 매우 좋은 곳입니다. 과연 그 평점만큼 맛도 좋았을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망원동 태국음식 맛집 코랏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망원동(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9길 14 1층)

 

 

코랏은 서울지하철 6호선 망원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망원1-2 공영주차장

 코랏은 별도 주차장이 없어,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가까운 공영주차장은 망원 1-2 공영주차장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월요일 휴무)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 오픈하여, 저녁 9시까지 운영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주말에는 Break가없고, 평일만 15시부터 17시 사이에 Break가 있습니다.

 

망원동 태국음식 맛집 코랏  : 가격(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메뉴는 쌀국수, 팟타이 등이 1만원 이하입니다. 뿌팟퐁커리와 똠양허이라이만 조금 비싼편입니다.

 

망원동 태국음식 맛집 코랏 : 갈비쌀국수, 팟타이꿍, 텃만꿍 후기

 

소스

태국음식 전문점에는 꼭 있는 소스 4종 세트가 있었습니다.

피클


양배추 피클을 주십니다.

 

팟타이꿍

 

팟타이꿍은 오믈렛 형태로 계란에 감싸져 나옵니다. 아주 전형적인 팟타이 맛인데, 무난하고 맛있게 잘 볶아져 나왔습니다. 간도 그렇고, 조화도 그렇고 모자람이 없는 맛이었습니다. 가끔 어떤 태국음식점에 팟타이를 먹으면, 타마린드 소스 맛이 강하거나 간이 안맞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매우 맛있게 먹은 팟타이였습니다.

 

갈비쌀국수

 

갈비쌀국수는 진한 국물맛의 태국식 쌀국수입니다. 갈비도 부드러운 편이었고, 국물은 진국이었습니다. 간은 약간 약한편이었는데 기호에 따라 소스를 넣어먹으면 됩니다. 면의 양도 많았습니다.

텃만꿍

 

텃만꿍은 태국식 새우 튀김입니다. 안에 새우살이 실하게 들어있습니다. 사실 상수 뭄알로이에서 텃만꿍을 처음 먹어봤는데, 거기보다는 맛이 떨어졌습니다. 뭄알로이는 빵가루가 듬뿍 뭍혀있어서, 튀김옷이 맛있는데 여기는 스타일이 살짝 달랐습니다. 그래도 맥주안주로 제격인 음식이었습니다.

 

싱하 & 창 맥주

 

맥주를 아주 귀여운 케이스에 껴서 주십니다.

 

망원동 태국음식 맛집 코랏 : 전반적인 평가

 

 

 망원동의 규모가 아담한, 적당히 맛을 내는 태국음식점이었습니다. 다른 태국음식점들 보다는 가격이 착한편이었습니다. 갈비쌀국수도 팟타이도 무난하게 맛을 잘 냈습니다. 평점이 높은 이유를 알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