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한양대 그릭요거트 팀메리

 

 오늘은 왕십리의 그릭요거트 맛집인 팀메리를 소개하겠습니다. 그릭요거트는 꾸덕한 요거트인데요. 요즘 한끼 대용으로 다이어트 식으로 큰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꾸덕한 그릭요거트에 과일과 그레놀라, 꿀을 올려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왕십리에도 그릭요거트 전문점이 생겨서 다녀왔는데요.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팀메리

 

왕십리 한양대 그릭요거트 팀메리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왕십리(서울 성동구 마조로11길 5 1층)

 

 

팀메리는 서울지하철 2호선 왕십리역 6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가게 앞 1대

 

 팀메리 앞에 1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오래 먹는 곳은 아니니, 잠깐 포장하실때는 그곳에 대고 픽업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영업시간 : 평일 10:00 ~ 20:30 / 주말,공휴일 10:00 ~ 20:00

 

 영업시간은 매일 10시에 오픈하여, 평일에는 저녁 8시 30분, 주말에는 8시 까지 영업합니다.

 

왕십리 한양대 그릭요거트 팀메리 : 가격(메뉴판)

 

 - 메뉴/가격 

 

 

토핑 종류에 따라 메뉴가 달라집니다. 토핑을 추가할수도 있고, 일반 그릭요거트만 사서 포장할 수도 있습니다.

 

왕십리 한양대 그릭요거트 팀메리 : 팀메리 L, 쥬메리M 후기

 

저희 팀메리 L사이즈와 쥬메리 M사이즈를 시켰습니다.

 

팀메리 L, 쥬메리 M

 

팀메리 L사이즈는 그릭요거트가 두스쿱 들어가 있습니다. M사이즈는 그릭요커드 한스쿱입니다.

 

팀메리 L

 

팀메리 L 사이즈에 꿀을 추가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꿀은 들어간다고 하나, 부드러움을 주는 역할만 한다합니다. 단맛을 좋아하시면 L 사이즈는 꿀을 추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토핑은 키위, 블루베리, 바나나, 딸기청, 그레놀라가 들어갔습니다. 그레놀라는 매우 작은 알갱이인데, 직접 볶으시는 것 같았습니다. 꿀이랑 섞여서 꾸덕한 그릭요거트랑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끝맛으로 그릭요거트의 고소한 맛이 올라옵니다.

 

쥬메리 M

 

쥬메리에는 크렌베리와 바나나, 복숭아, 그레놀라가 들어갔습니다. 복숭아는 통조림이었습니다. 여기에도 꿀 추가를 했는데, M사이즈는 굳이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선한 과일이 많은 팀메리가 더 좋았습니다.

 

왕십리 한양대 그릭요거트 팀메리 : 전반적인 평가

 

 

 왕십리, 한양대 근처에 그릭요거트 전문점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여기가 생겨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곳에 사시는 분이라면 가벼운 점심한끼로 그릭요거트 사드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맛집&카페 리뷰] - 서울 포장 맛집 성신여대 수아당, 그릭데이(김밥, 그릭요거트 맛집)

 

서울 포장 맛집 성신여대 수아당, 그릭데이(김밥, 그릭요거트 맛집)

서울 포장 맛집 성신여대 수아당, 그릭데이(김밥, 그릭요거트 맛집) 오늘은 서울 성신여대역 주변에 포장해서 먹기 좋은 식당 2개를 소개하겠습니다.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되면

twojobschool.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