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빠기의 책파기

합정 짬뽕 탕수육 맛집 플로리다 반점(합정 중국집 추천)

오늘은 2020년 4월에 방문한 합정동 플로리다 반점의 리얼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플로리다 반점은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중식당 입니다. 합정동 탕수육 맛집으로 알려진 플로리다 반점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플로리다 반점

플로리다 반점 외관

합정 짬뽕 탕수육 맛집 플로리다 반점(합정 중국집 추천)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합정동(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3길 56)

플로리다반점은 합정역 8번 출구 근처에 있습니다.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4대 정도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어 자차로 방문할 때 참고하세요.

*주차정보 : 음식점 앞 4대 가능

- 영업시간 : 11:00 ~ 22:00 (Break time: 15:00~17:00, 일요일 휴무)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며 중간에 3시~5시동안 준비시간을 가집니다. 또한 일요일에 휴무인 점 참고하세요.

합정 짬뽕 탕수육 맛집 플로리다 반점(합정 중국집 추천)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금요일 저녁 기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며 중간에 3시~5시동안 준비시간을 가집니다. 또한 일요일에 휴무인 점 참고하세요.

 - 메뉴/가격 : 탕수육 (소) 16,000원 / 일반 짬뽕: 8,000 원 / 새우볶음밥: 7,000원

*참고 : 제로페이 가맹점

플로리다 반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은 심플하게 구성되어있고, 중식당에서 자주 시키는 메뉴는 모두 있습니다. 저는 유명한 탕수육과 짬뽕, 새우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짬뽕은 2그릇으로 나누어 먹었습니다.

합정 짬뽕 탕수육 맛집 플로리다 반점(합정 중국집 추천) : 메뉴 후기

플로리다 반점 탕수육

탕수육

 플로리다 반점의 탕수육은 바삭한 맛이 살아있는 탕수육입니다. 이전에 후기에 쓴 대가방의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 같은 쫄깃함 + 바삭함이 있다면, 이곳의 탕수육은 클래식한 스타일을 잘 살리며, 마지막까지 바삭한 탕수육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탕수육은 사진과 같이 부먹으로 나옵니다.

플로리다 반점 짬뽕

플로리다 반점 짬뽕

짬뽕

 짬뽕은 1개를 시켜 2그릇으로 나눠서 담아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얼큰하고 맛이 조화롭게 밸런스를 지켰습니다. 내용물도 실하고 국물도 맛있습니다. 탕수육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짬뽕 맛집으로 유명해질 것 같습니다.

플로리다 반접 새우볶음밥

플로리다 반점 새우볶음밥

새우볶음밥

 새우볶음밥을 시키면 짜장소스와 계란국이 함께 나옵니다. 볶음밥은 평범한 맛이었지만, 재료들이 알차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합정 짬뽕 탕수육 맛집 플로리다 반점(합정 중국집 추천) : 전반적인 평가

 전반적으로 음식이 맛있으며 좋은 재료를 쓴다고 느꼈습니다. 오랜만에 클래식한 스타일로 조리한 중식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합정에서 고전적인 스타일의 중식을 먹고싶다면 이곳에서 맛있게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