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맛집 왕십리 만두전빵(만두전골, 코다리냉면 맛집)

 오늘은 2020년 4월에 방문한 서울 만두 맛집인 왕십리 만두전빵의 리얼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만두전빵은 서울 왕십리 주변 행당동에 위치한 만두 전문점입니다. 만두전빵은 상권이 발달하지 않은 동네에 입지했지만, 합리적인 가격의 손만두로 입소문이 퍼져 지역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만두전빵의 만두 맛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만두전빵

만두전빵 대기실

만두 맛집 왕십리 만두전빵(만두전골, 코다리냉면 맛집)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행당동(서울 성동구 행당로 15길 2)

만두전빵 위치


 만두전빵은 서울 지하철 5호선 행당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4대 정도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어 자차로 방문할 때 참고하세요.

- 주차정보 : 4대 가능

- 영업시간 : 11:30 ~ 21:30 (Last order 21:10)

 오전 11시 30부터 21시 30분 까지 영업합니다. Last order는 21시 10분 까지니, 늦은 시간에 방문하시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만두 맛집 왕십리 만두전빵(만두전골, 코다리냉면 맛집)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일요일 저녁 기준)

 만두전빵에 3번 정도 방문하였으나, 한번도 웨이팅 한 적은 없습니다. 만약 웨이팅이 있다면, 대기실이 있어 손님을 배려하는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대기실에는 뻥튀기가 준비되어 있어 웨이팅을 하시면서 무료함을 달래실 수 있습니다.

 - 메뉴/가격 : 만두전골(2인) 18,000원 / 모둠만두 : 7,000 원 / 코다리 비빔냉면 : 7,000원 / 고기 녹두전 : 7,000원 

만두전빵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은 벽면에 귀엽게 붙어 있습니다.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메뉴판의 구성입니다. 메인메뉴인 만두전골과 만두메뉴, 사이드 메뉴로 나누어 표시되어 있습니다.

만두 맛집 왕십리 만두전빵(만두전골, 코다리냉면 맛집) : 메뉴 후기

만두전빵 만두전골

만두전골

 만두전골은 사골육수를 베이스로 하여 개성만두와 김치, 버섯, 야채 등을 함께 담아 정갈하게 서빙됩니다. 사골육수의 맛이 강하게 느껴질 정도로 깊게 우려낸 육수입니다. 사골의 향이 좋고, 김치가 통으로 들어가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잘 잡아줍니다. 

 또한 칼국수 면이 함께 서빙되는데, 2인이 18,000원을 내고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 만큼 푸짐한 양입니다.

만두전빵 모듬만두

모둠만두

 모둠만두는 개성만두 2EA, 부추만두 4EA, 블랙 김치만두 2EA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성만두는 자칫 김치만두로 착갈할 정도로 안에 소가 붉은색을 띔니다. 고추가루가 들어간 고기 만두인데, 맛은 이북식 손만두 맛 입니다. 두부와 고기, 배추 등이 들어가 담백한 맛을 내는 만두입니다.

 부추만두는 우리에게 익숙한, 비비고 왕교자 or 고향만두의 맛과 유사합니다. 인스턴트 만두보다는 속이 단단하고 부추의 향이 강하게 나는 만두입니다.

 블랙 김치만두는 만두전빵만에 특색이 강한 만두입니다. 매운 김치만두이지만, 만두피에는 먹물을 넣어 검정색을 빛깔을 보여줍니다. 매콤한 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블랙 김치만두

블랙 김치만두

만두전빵 코다리냉면

코다리 비빔냉면

 코다리 비빔냉면은 압구정 갤러리아에서 먹던 맛있는 코다리 비빔냉면과 비슷한 맛 입니다. 적당히 시큼하고 매콤한 맛으로 손이 계속 가는 맛입니다. 7,000원의 가격 대비 상당히 휼륭한 퀄리티를 보여주는 냉면입니다.

만두전빵 녹두전

고기 녹두전

 고기 녹두전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전형적인 녹두전의 맛 입니다. 광장시장의 녹두전 맛과 유사하나, 양파 간장절임은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코다리 비빔냉면이나 기본으로 제공되는 겉절이와 함께 먹을 때 조합이 괜찮습니다.

만두 맛집 왕십리 만두전빵(만두전골, 코다리냉면 맛집) : 전반적인 평가

 만두전빵은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 가족단위 한끼 식사로도 휼륭한 외식 장소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휼륭한 퀄리티의 음식을 제공하는 집 입니다. 또한 가게 인테리어에서 사장님의 정성과 센스가 느껴지는 집 입니다. 18,000원의 가격으로 후회하지 않는 식사를 하고 싶다면 행당동에 있는 만두전빵을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하니블리

    만두전골 넘 맛나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