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빠기의 책파기

빠넬로 합정 피자 맛집(수요미식회 파스타)

 오늘은 수요미식회 파스타 편에 소개된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합정 빠넬로를 소개하겠습니다.

 빠넬로는 합정에 위치한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수요미식회 파스타 편에 꾸덕한 까르보나라 맛집으로 소개되면서 더욱 인기를 끌었습니다. 나폴리 피자협회에 인증을 받은 집으로도 유명한데요. 빠넬로의 맛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빠넬로

빠넬로 합정 피자 맛집(수요미식회 파스타)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합정동(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5길 29)



 빠넬로는 서울 지하철 2호선 합정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 주차정보 : 홍대이상 발렛부스

홍대이상 발렛부스

 빠넬로의 주차는 홍대이상(청담이상) 발렛부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발렛파킹 요금은 1시간에 3,000원 입니다.

*발렛파킹 가격 : 3,000원(1시간)

- 영업시간 : 평일 18:00 ~ 23:00/토요일 12:00 ~ 22:00/일요일 12:00 ~ 21:00 (월요일 휴무)

 평일에는 저녁 영업(18시 오픈)만 합니다. 주말에는 12시부터 오픈하고 16시부터 1시간 가량 Break가 있습니다.



빠넬로 합정 피자 맛집(수요미식회 파스타) : 예약/가격(메뉴판)

- 예약 : 전화예약 02-322-0920

 빠넬로는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은 전화로 가능합니다. 전체 좌석에 일부 테이블만 예약을 받고, 나머지는 오시는 순서대로 안내한다고 합니다.

 - 메뉴/가격 : 트러플 따야린 파스타 37,000원 / 채끝 등심 스테이크 52,000원

*참고 : 제로페이 안됨

메뉴판

 빠넬로는 화덕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등의 메뉴를 판매합니다. 정통 이탈리안을 표방하며, 와인 메뉴도 다양합니다.

빠넬로 합정 피자 맛집(수요미식회 파스타) : 메뉴 추천

 - 피자 메뉴 

 빠넬로의 피자는 도우가 많이 타지 않아 탄맛이 많이 나지 않습니다. 질기지 않고 적당한 식감의 도우가 정말 맛있습니다. 

 4종류의 피자를 먹어보았고, 개인적으로는 마르게리따 피자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마르게리따 피자

 나폴리 피자협회에 인정을 받은 정통 이탈리아 피자입니다. 토마토소스, 올리브오일, 모짜렐라의 조합이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부팔라 페스토

 물소(버팔로)의 젖으로 만든 부팔라 치즈가 들어간 피자입니다. 치즈가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토마토소스 베이스가 아닌 바질 페스토 베이스입니다. 방울토마토가 들어간 Fresh한 맛의 피자입니다.

부라따 피자

 부라따 치즈가 들어간 피자입니다. 가운데 부라따 피자를 컷팅해 골고루 퍼뜨려 주십니다. 비쥬얼이 정말 좋은 피자이나, 가격이 35,000원으로 조금 부담이 됩니다.

프로슈토 루꼴라 비앙카

 프로슈토와 루꼴라가 올라간 피자입니다. 개인적으로 루꼴라의 쌉사름한 맛을 좋아하지 않아 아주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 파스타 메뉴

딸리아띨레 라구

 딸리아띨레 라구 파스타는 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와 야채를 넣고 오래 끓여 맛을 낸 라구소스는 정말 잘 만든 장조림이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두꺼운 생면 역시 소스와 잘 어울렸습니다.

감베리

 감베리는 새우가 들어간 오일 파스타입니다. 새우의 풍부한 향기가 올리브 오일과 어울러졌지만 전혀 비리지 않았습니다. 스파게티면은 적당히 두껍고 탄력이 좋았습니다. 

트러플 따야린 파스타

 트러플 오일의 강한 트러플 향이 아닌, 은은한 트러플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파스타입니다. 밀가루에 계란 노른자 40개, 트러플을 갈아 넣어 만든 생면은 두깨가 얇고 식감이 독특했습니다.

 - 스테이크

채끝 등심 스테이크

 티본 스테이크와 채끝 등심 스테이크, 총 2종류의 스테이크를 판매합니다. 채끝 등심 스테이크는 한우이고, 티본 스테이크는 육우입니다.
 
 겉면은 드라이에이징이 잘 되어 바삭하게 익혀졌고, 속은 부드러워 겉바속촉의 정석같은 스테이크 였습니다. 시큼한 머스타드 소스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티본 스테이크가 양이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채끝 등심 스테이크보다는 인기가 많은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가 더 부드럽고, 육향이 적어 더 맛있었습니다.

빠넬로 합정 피자 맛집(수요미식회 파스타) : 전반적인 평가

나폴리 피자협회 인증 : 552번째

 빠넬로는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휼륭한 퀄리티의 음식을 제공하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좋은 날, 좋은 사람들과 방문해 와인과 함께 맛있는 맛있는 이탈리안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Hi 2020.05.16 17:54

    맛있겠네요

  2. 휘게라이프 Gwho 2020.05.18 15:20 신고

    오후에는 밝더니 .. 천둥번개와 비가내릴 조짐이네요 T T ..
    그래도 월요일 새 출발이니까 같이 화이팅해요~~ >_<
    블로그 지치고 힘들때 언제나 소통으로 힘낼 수 있도록해요 !!
    오늘도 정성스런 글 올려주셔서 잘 보고 갑니다앙 .. ㅎㅎ :-)

  3. Eugene.P 2020.05.18 18:58 신고

    오 저도 합정역 자주가는데 꼭 가봐야겠어요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