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11(Roro11) 합정 파스타 맛집

 오늘은 합정 파스타 맛집인 로로11(Roro11)을 소개하려 합니다.

 로로11(Roro11)은 합정에 위치한 조그만 파스타 가게입니다. Owner Chef의 섬세함과 정성이 들어간 음식이 정말 매력적인 곳입니다. 어떤 점이 수많은 파스타집이 있는 합정에서 로로11(Roro11)을 특별하게 했는지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로로11(Roro11) : 쉐프님의 취미 클레이 아트

로로11(Roro11) 합정 파스타 맛집 :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합정동(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5길 42)



 로로11은 서울 지하철 2호선 합정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음식점과 카페가 많은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 주차정보 : 홍대이상 발렛부스

홍대이상 발렛부스

  로로11은 주차장이 없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홍대이상(청담이상) 발렛부스를 이용하면 1시간에 3,000원의 가격으로 주차 하실 수 있습니다.

*발렛파킹 가격 : 3,000원(1시간)

- 영업시간 : 12:00 ~ 22:00(월요일 휴무 / Break  15:00 ~ 17:00)

 영업시간은 매일 12:00에 오픈하여 22:00까지 운영합니다. Break는 15:00 부터 2시간 운영됩니다.



로로11(Roro11) 합정 파스타 맛집 웨이팅/가격(메뉴판)

- 웨이팅 : 없음(금요일 저녁 19시 기준)

 금요일 저녁 19시에 방문했을 때는, 웨이팅이 없었습니다. 4인 테이블 3개, 2인 테이블 2개인 작은 매장으로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너 쉐프 홀로 운영하는 매장이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는 시간도 빠르진 않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메뉴/가격 : 연어오가닉 15,000원 / 아마트리치아나 로제 리조또 15,000원

*참고 : 제로페이 안됨 / 매월 11일은 Roro Day 11% 할인

메뉴판

 로로11은 오일, 토마토, 로제, 크림, 뇨끼, 판체타, 피자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로제와 토마토 소스메뉴는 파스타, 리조또, 뇨끼 등 다양한 종류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로로11(Roro11) 합정 파스타 맛집 : 메뉴 추천(연어오가닉, 아마트리치아나 로제 리조또, 감베리 오일) 

연어오가닉

  연어오가닉은 로로11의 Cold 파스타 메뉴입니다. 오리엔탈 소스, 토마토, 각종 야채, 생연어, 날치알이 토핑된 새콤한 파스타입니다. 

 로로11의 파스타 면은 얇은편이지만 탄력이 좋아 Cold 파스타로 먹을 때 식감이 좋습니다. 생연어에 새콤한 오리엔탈 소스, 야채를 함께 먹으면 산뜻한 샐러드를 먹는 맛입니다.

 로로11의 인기 메뉴이며, 연어가 조기 소진되어 주문이 불가한 적도 있습니다.

아마트리치아나 로제 리조또

 아마트리치아나 로제 리조또는 베이컨이 들어간 메뉴입니다. 쉐프님께서 직접 만드신 토마토소스에 크림소스를 섞어 만든 메뉴입니다. 소스가 많지 않은 스타일이나, 간이 적당하고 감칠맛이 풍부합니다. 깔끔한 맛의 리조또이며, 밥알이 꼬들꼬들해서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아마트리치아나 로제 메뉴는 파스타, 뇨끼로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로로11은 리조또의 밥알 식감이 좋기 때문에, 파스타 메뉴를 이미 시키셨다면 다른 한개의 메뉴는 리조또로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감베리 오일

  감베리 오일은 대하새우 외 두가지 크기의 새우가 들어간 오일 파스타입니다. 대하새우 특유의 향이 올리브오일과 어울러져 고소함과 감칠맛이 좋습니다. 새우의 향을 좋아하신다면, 감베리 오일/감베리 바질 메뉴를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오일소스를 마지막까지 숟가락으로 퍼먹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로로11(Roro11) 합정 파스타 맛집 : 전반적인 평가

로로11 음식 소개

 오너쉐프 홀로 운영하는 작은 가게이지만, 음식의 맛은 정말 휼륭한 식당입니다. 어머님표 소금과 재료, 스탁부터 토마토소스까지 직접 끓여내고 맛을 만들어낸다는 안내문처럼, 쉐프님의 정성과 음식에 대한 자긍심이 돋보입니다. 화장실에 여성 손님을 위한 조그마한 화장대를 준비한 것을 보면, 쉐프님의 섬세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합정에서 맛있는 파스타 가게를 찾으신다면, 로로11을 당당히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Eugene.P

    맛있어보이는 파스타집이네요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