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스피자 잠원본점(반포한강공원 배달 맛집)

 오늘은 반포한강공원의 배달 맛집인 땡스피자 잠원본점의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땡스피자는 외식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CNP COMPANY에서 런칭한 배달 전문 매장입니다. 땡스피자는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우월한 비쥬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잠원동에 위치해, 날씨가 좋을 때 반포한강공원에서 시키기 딱 좋은 피자집입니다. 과연 땡스피자는 유명한 비쥬얼만큼 휼륭한 맛이었을까요?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땡스피자 소개

출처 : https://www.thankspizza.kr/ 땡스피자 소개

땡스피자 잠원본점(반포한강공원 배달 맛집) : 전화번호/ 한강 픽업구역 /영업시간

 - 전화주문 : 02-537-2552

  땡스피자는 배달 전문점 답게 전화를 통해, 포장/배달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배달과 배달어플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 한강 픽업구역 : 잠수교 입구 회전교차로 횡단보도

땡스피자 픽업존

땡스피자 한강 픽업존

땡스피자 한강공원 픽업존

 반포한강공원에서 땡스피자를 주문할 경우 픽업 존은 잠수교 초입에 회전교차로 횡단보도 앞 입니다. 배달기사님께서 출발하실 때 연락을 주시고, 반포대교를 보고 찾아가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해당 구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Break  14:00 ~ 15:30)

 영업시간은 매일 11:00에 오픈하여 21:00까지 운영합니다. 배달 전문점이지만 Break Time이 있습니다. 14:00 부터 1시간 30분 Break이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땡스피자 잠원본점(반포한강공원 배달 맛집) 배달시간/가격(메뉴판)

- 배달시간 : 1시간(주말 점심 기준)

 땡스피자를 주말 점심시간에 배달시킬 때는 1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주문이 밀리면 시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 하셔서 사전에 주문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 메뉴/가격 : 반반피자(바질 마스카포네 피자 & 마늘통닭 피자) 23,900원

땡스피자 메뉴판

메뉴판

 시그니처 피자 메뉴로 마늘통닭 피자, 바질 마스카포네 피자, 치즈버거 피자가 있습니다. 페퍼로니, 하와이안 등 일반적인 피자도 판매하며, 사이드 메뉴로 솔티드 연유바게트와 바나나푸딩을 판매 합니다. 반반피자는 Large Size로만 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땡스피자 잠원본점(반포한강공원 배달 맛집): 메뉴 추천(바질 마스카포네 & 마늘통닭 반반피자) 

땡스피자

바질 마스카포네 피자


마늘통닭 피자


땡스피자 소스

바질 마스카포네 & 마늘통닭 반반피자

 시그니처 메뉴인 바질 마스카포네 피자와 마늘통닭 피자를 반반피자로 주문했습니다. 

 바질 마스카포네 피자는 마스카포네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비교대상이 되었던 성수동 누메로도스의 마스카포네 피자보다는 치즈가 덜 달고, 꾸덕한게 특징이었습니다. 바질 페스토 역시 풍성하게 토핑되어 있어 향이 좋았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발사믹소스를 찍어 먹었을 때 조합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도우 끝 역시 바삭해서 피자끝을 안먹는 분들도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식감이었습니다.

 마늘통닭 피자는 마치 마늘빵을 먹는 것처럼 버터와 마늘향이 상당했습니다. 치킨 토핑은 부드러웠고, 적당히 짭짤하면서 마늘버터의 달콤함이 느껴졌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핫땡큐소스는 매운 커리,요거트 소스의 느낌이었습니다. 매운 소스와 마늘통닭 피자의 궁합이 좋았습니다.

 별도 주문하지 않아도 기본 500ml의 콜라를 제공합니다. 또한 보온팩에 포장으로 따뜻하게 피자의 온기를 보호하는 땡스피자의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땡스피자 잠원본점(반포한강공원 배달 맛집) : 전반적인 평가

 땡스피자는 압도적인 비쥬얼만큼 맛도 휼륭했습니다. 배달 음식에서 쉽게 느낄 수 없는 퀄리티를 제공하며, 가격 역시 유명 브랜드 피자와 비교했을 때 적절한 편이었습니다. 잠원동이 아닌 다른 지역까지 가맹점이 확대되어 많은 사람들이 땡스피자를 즐길 수 있게 된다면 좋을 듯 합니다. 반포한강공원에서 배달 피자를 시킬일이 있다면, 땡스피자를 주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