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광화문의 건강하고 맛있는 브런치 맛집인 힐사이드테이블을 소개하겠습니다. 힐사이드테이블은 샐러드와 포케볼, 샌드위치 등을 파는 식당입니다. 야채가 많이 들어가 밸런스가 좋고 건강한 메뉴들이 대부분인데요. 과연 맛도 좋았을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힐사이드테이블

 

힐사이드테이블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서울 종로구 경희궁2길 7

 

 

네이버 지도

힐사이드테이블

map.naver.com

 

힐사이드테이블은 경복궁역 7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광화문역 1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있습니다. 광화문 메인 상권에서는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있는데, 동네가 매우 조용해서 좋습니다.

 

- 주차정보 : 고려민영주차장 or 모두의주차장 어플 이용

 

 힐사이드테이블은 별도 주차장이 없어, 주변 민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경희궁의 아침 3단지 오피스텔 주차장을 유료로 이용하셔도 되고, 저렴한 곳을 찾는다면 1시간에 3천 원인 고려민영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모두의주차장 어플을 사용하면 거주자우선주차장을 저렴하게 공유받을 수도 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20(Break 15:30 ~ 17:0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에 오픈하여, 저녁 9시 20분에 닫습니다. 15시 30분 부터는 Break가 있습니다.

 

힐사이드테이블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스프와 라이스보울, 샌드위치 등을 판매합니다. 샌드위치는 두부가 들어간 치즈 샌드위치인데, 이런 샌드위치는 다른 곳에서 못본 것 같습니다.

 

 

힐사이드테이블 말차 두부 치즈 샌드위치, 살몬 포케 라이스 보올 후기

 

저희는 말차 두부 치즈 샌드위치와 살몬 포케 라이스 보올을 시켰습니다.

 

말차 두부 치즈 샌드위치

 

말차 두부 치즈 샌드위치는 비쥬얼이 정말 특이합니다. 말차 크림 샌드위치의 비쥬얼인데요. 이게 크림이 아니라 두부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짭짤한 샌드위치가 아닌, 말차가 들어간 달달한 샌드위치입니다. 말차가 들어간 두부 치즈 크림이 나름 고소하면서 맛있습니다. 단호박이 들어가서 아주 샌드위치만 먹어도 든든해서 좋습니다. 단호박이 조금 뻑뻑하고 간은 조금 심심한 편입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입니다.

 

살몬 포케 라이스 보올

 

살몬과 각종 야채가 들어간 포케 라이스입니다. 밥은 흙미입니다. 간장 베이스에 참기름이 듬뿍 들어가 가우 고소하고, 산뜻한 맛입니다. 포케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었습니다.

 

힐사이드테이블 전반적인 평가

 

 아주 건강한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이었습니다. 간은 조금 약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먹고 나서도 속이 편해서 좋았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