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옥수역 주변의 작은 라멘 가게를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치카이라멘인데요. 치카이는 일본어로 가까운, 근처다라는 뜻입니다. 초등하교 뒤에 위치한 가까운 라멘집인데요. 이름이 정말 잘 어울리는 친근한 분위기의 식당이었습니다. 지금부터 치카이라멘의 맛은 어땠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치카이라멘

 

치카이라멘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서울 성동구 한림말3길 15-16 치카이라멘

 

 

네이버 지도

치카이라멘

map.naver.com

 

 치카이라멘은 서울지하철 3호선 옥수역 5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옥정초등학교 뒷편입니다.

 

- 주차정보 : 옥수역노상공영주차장

 

 치카이라멘은 주차공간이 별도로 없습니다. 가까운 공영주차장은 옥수역노상공영주차장 입니다. 무료개방 시간이 있다보니 주차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습니다. 옥수역노상공영주차장이 만석일 경우 근처 민영주차장(옥수역 1번 출구 웰빙마트 상가건물 or 레미안 옥수 리버젠 상가건물)을 이용해야 합니다.

 

주차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Break 15:00 ~ 17:00)

 

 영업시간은 매일 11시에 오픈하여, 저녁 9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치카이라멘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돈코츠라멘과 매운돈코츠라멘, 차슈덮밥과 마제맨을 판매합니다. 마제맨은 일본식 비빔라멘입니다.

 

 

치카이라멘 매운 돈코츠라멘, 챠슈덮밥 후기

 

치카이라멘 맛있게 먹는법

 

벽면에 라멘 맛있게 먹는법이 적혀있습니다. 잘 읽어보시고, 본인이 원하는 방식으로 드시면 됩니다.

 

단무지 무침

 

단무지 무침은 원하는만큼 퍼드시면 됩니다.

 

매운 돈코츠라멘

 

 저희는 돈코츠라멘을 시켰는데, 매운 돈코츠라멘이 나왔습니다. 주문이 잘못들어간 것 같은데, 다 먹고나서 알아서 그냥 맛있게 먹었습니다. 맵기는 신라면정도로 한국인이 딱 좋아할 매운맛이었습니다. 전혀 맵지 않았고, 약간 일본의 이치란라멘의 중간정도 맵기와 비슷했습니다. 라멘에는 마늘을 빻아서 넣을 수 있습니다.

 

 저는 국물도 맛있었고, 차슈도 부드럽고 면 익힘 정도도 아주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기본에 충실한 맛있는 돈코츠라멘을 먹은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차슈덮밥
차슈덮밥

 

차슈덮밥도 간도 적당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차슈가 부드럽고 불맛이 나서 밥과 같이 먹으니 조화가 좋았습니다. 하지만 밥 양에 비해 차슈가 조금 적은 것은 단점이었습니다. 차슈를 조금 더 넣어주시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밥 가운데에는 계란이 박혀있습니다.

 

치카이라멘 전반적인 평가

 

 특별한 기교가 있거나, 이 집만에 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기본에 충실한 맛있는 라멘이었습니다. 차슈, 면, 국물 어디하나 꿀릴 것 없는 라멘집이었습니다. 옥수역 주변에서 라멘을 찾으시면, 여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