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하남돼지집 본점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하남돼지집은 동네 어디서든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구워주는 고깃집을 대중화 시킨 곳이 하남돼지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하남돼지집의 본점을 찾아가봤습니다. 과연 본점의 맛은 달랐을지,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남돼지집 본점

 

하남돼지집 본점 위치/주차 정보/영업시간

 

 - 위치 : 경기 하남시 대청로137번길 12

 

 

 하남돼지집 본점은 서울지하철 5호선 하남검단산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하남 스타필드와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 주차정보 : 전용 주차장

 

 하남돼지집 본점은 전용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영업시간 : 평일 17:00 ~ 22:00 / 주말 13:00 ~ 22:00

 

 영업시간은 평일을 17시, 주말은 13시에 오픈하여 저녁 10시까지 운영됩니다.

 

하남돼지집 본점 메뉴판

 

 - 메뉴/가격 

 

메뉴판

 

삼겹살과 목살, 생갈비살 모두 1.4만 원이고, 오겹살은 1.5만 원입니다. 항정살, 가브리살, 갈매기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삼겹살과 목살, 생갈비살이 1인분씩 나오는 모듬한판은 4만 원입니다.

 

 

하남돼지집 본점 모듬한판, 우삼겹 된장찌개 후기

 

하남돼지집 밑반찬

 

 하남돼지집의 밑반찬은 단촐합니다. 명이나물과 부추무침, 김치가 나옵니다. 상추는 따로 없습니다. 소스로는 와사비가 나오는데, 하남돼지집 본점의 와사비는 약간 양념이 된 와사비였습니다. 이 점이 다른 집과의 차이인 것 같습니다.

 

모듬한판

 

 삼겹살과 목살, 생갈비살이 1인분씩 나오는 모듬한판입니다. 조금 초벌되어 나옵니다.

 

삼겹살 & 목살

 

 하남돼지집은 역시 맛있게 점원분께서 다 구워주십니다.

 

김치와 마늘도 구워주는 하남돼지집

 

김치와 마늘까지 구워주십니다. 신김치에 참기름을 뿌려주셔서 아주 맛있습니다.

 

생갈비살

 

 목살과 삼겹살을 먹고나서 생갈비살을 구워주셨습니다.

 

 전체적으로 고기는 맛이 좋았습니다. 잡내도 없고 고기질은 역시 좋았는데요. 삼결살 > 목살 > 생갈비살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사실 유명한 고깃집에 가면 목살이 맛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남돼지집 본점은 삼겹살이 가장 맛있었고, 나머지 목살과 생갈비살은 그냥 그랬습니다. 

 

우삼겹 된장찌개

 

 우삼겹이 들어간 된장찌개입니다. 무난하게 맛있는 된장찌개였습니다.

 

하남돼지집 본점 전반적인 평가

 

 하남돼지집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사실 다른 하남돼지집과 큰 차이가 나진 않았습니다. 프렌차이즈이지만, 점포 관리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하남에서 고기가 드시고 싶다면, 하남돼지집 본점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굳이 하남돼지집 본점을 가려고 하남에 방문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람에 따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